신태순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오래가는 진짜 콘텐츠 마케팅을 말하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책을 읽다

신태순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오래가는 진짜 콘텐츠 마케팅을 말하다

by 다재다능르코 2020. 6. 9.
반응형





누군가는 이 책을 읽고

이렇게 말할 것이다.


'뭐야 이게?'

'전혀 게으르지 않은데?'

'쉽게 못하겠는데?'

'너무 복잡해'


 








하지만 나는 이렇게 느꼈다.

정말 스스로 깊은 이해를 통해서,

실천을 통해서

진짜로 되는 방법을 전하는 작가구나-


콘텐츠 하나로

이 프로세스를 갖추기위해

얼마나 많이 노력했을까?

그의 노력이 참 대단하다 싶게 다가온다.









쉽게 돈벌기

하루면 얼마벌기

이 강의면 몇천만원 수익

돈을 빨리 버는 게,

비즈니스를 시작했으면

무조건 빨리 벌면 다인듯

인스턴트 비즈니스가

판치는 시대이고,

인스턴트 돈벌기가

판치는 시대다.


누군가는 마치 이방법이면

인생이 바뀔것처럼 말한다.

하지만 똑같이 따라하는데도

변화가 없기마련이다.











이 책은 게으름을 추구한다.

게을러도,

게으르니까,

게을러서

게으르니까

정말 게을러도 됩니다.

앞으로 게으르고 싶다면


목차만 봐도 표지의 거북이가 다시 떠오를정도다.

하지만 이 책의 게으름은 조금 다르게 다가온다.

아무것도 안하는 게으름이 아니라,

차근차근 진정성으로 쌓아올린 컨텐츠가

가능한한 천천히 일해도

충분히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는 걸 보여준다.


번쩍 비즈니스,

번쩍 돈벌기가 아니라

밤하늘 별처럼

꾸준히 그자리를 반짝반짝하게

지키는 비즈니스, 돈벌기를 말한다.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북극성이 길잡이가 되어주듯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오는 고객들에게

문제해결의 아이콘이 되어가는

방법을 말한다.










책에는

'지속성'의 힘을

문체로도 담아놓았다.


지속하는 것이 중요함을

컨텐츠로 강조해둠 뿐 아니라,

작가는 한 챕터, 한 챕터

독자로 하여금 지치지 말길 바라고,

이 내용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길 바라면서

하나하나 응원의 메세지도 잊지 않으며


책조차도 지속성있게 읽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요소를 넣어두었다.








언택트시대의 우리는

만날 때보다 더 깊은 연결과

깊은 신뢰를 요구하게 될 것이다.


그 때의 내가

퍼스널 브랜딩으로

나의 사업이

누군가에게 다가가야한다면

단순히 스쳐가는 광고가 아니라,

마음에 남는 컨텐츠가

되어야하지 않을까?






힘내라, 오천만

이라는 문구만 들어도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듯,

나의 상품과 서비스가

나를 만나는 고객들에게

그렇게 인지될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지금 이 책을 펼쳐라.


그동안 나는 과연

누구의 시선에서

세일즈를 했는지 돌아보게 된다.










좋은 책은

생각과 관점을

넓혀준다.


그동안 마케팅이 되지 않아서

사업이 되지 않았다고 느꼈다면,

나만의 브랜딩이 커지길 원한다면,

진상고객없이 비즈니스를 하고싶다면,

나를 응원하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싶다면

이 책을 읽고 실천해보라.


달라질 것이다.







P.S

책을 읽고 원래 쓰듯

서평을 쓰지 않고

서평을 써보자 마음먹었습니다.

어떤지 모르겠네요 '-')/



"독서는 삶을 바꾸는 도구다"

@다재다능르코 읽고 배우고 기록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