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_이니셜팔찌4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_이니셜팔찌4

by 다재다능르코 2013. 8. 4.
반응형

어느새 핸드메이드팔찌를 한지, 한달정도 '-'

나름 주변분들에게 인기가 좋아서 저도 나름 디자인도 연구해보고

티비에서 나오는 연예인 팔찌들도 구경하고 그러고 있답니다 :-)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요번에 새로이 나가는  '-'

신상들 고민해서 만들었더니 만들어두자마자 나가버렸네욤 ㅋㅋ

뿌듯하면서도............

 

떠나보내는 핸드메이드팔찌들에

살짝 ~ ㅋㅋ 서운도 하면서도

 

좋은 주인들을 찾아가는 것 같아서 뿌듯함이 더 커요 ㅎㅎ

 

 

 

나름...이쁘단 손이 등장....?ㅋㅋ

꼼지락 꼼지락 만드는 작은 손 ....ㅋㅋ?

 

제팔찌는 제가 막 만드니까 좋아요 ㅎ

저는 기존 사는 거에는 마음에 드는게 없던적이 많았거든요 ㅎㅎ

 

 

 

 

작업할때....

자꾸 작업하다보니 요령이 생겨요 ㅋㅋㅋ

 

자꾸 알들이 굴러가서 이젠 수건 깔고 작업합니다 ㅋㅋㅋ

이래저래 '-'좋아요 ㅋㅋㅋ

 

 

 

이번에 팔찌로 이벤트 했는데

우드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_+ 슝 하고 만들어본 우드..

팔찌는 작을 수록 사실 손은 많이 간다는 ㅜㅜ

그래도 대전 핸드메이드팔찌 !!!
열심히 해볼랍니다 ㅋㅋ

우드팔찌 괜찮죠 ?ㅋㅋ

 

 

새롭게 도전해본 로프팔찌입니다!

다음에 닻팔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ㅋㅋ

 

로프팔찌와 함께있는 우드는 ㅡ

세트로 선물해주려고 보너스 우드팔찌로 함께 ㅋㅋ

레이어하라고 선물로 숑 ㅋ 

 

 

화이트 계열은 제가 만드는 팔찌중 제일 많이 나가는 화이트 계열+_+

온뉘들이 많이 애껴주십니다 ㅎㅎ

원하는 디자인 사진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맞추어드립니다 ㅎㅎ

 

주문제작을 열심히 해본 화이트팔찌 ㅎㅎ

 

 

 

 

 

산호석을 이용한 블랙&화이트 '-'

나름 열심히 매치해본 원석팔찌!

 

 

초록이 느낌을 내본 원석팔찌 !

어떤가욤 ? 좀 에메랄드 느낌이지요 ?ㅋㅋ

 

 

 

장미석과 인도석은 같이 믹스하면 온화한 느낌이 나서

저도 참 애용합니다 +_=ㅋㅋ

 

 

원석모여 !!

해서 믹스해본 믹스팔찌 '-'

새로운 도전이긴 한데 -

올리자마자 주인이 나타난.....................ㅎㅎㅎㅎㅎ

인기쟁이랍니다 ?ㅋㅋ

저도 깜짝놀란 ㅋㅋㅋ

 

 

 

터키석과 블링블링 느낌을 내본 ㅋㅋ

 

 

 

화이트 산호석을 이용해서 실버아이템들을 섞어보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인기쟁이 스누피팬던트를 보라색과 매치해본 '-'

스누피보라팔찌

 

원석팔찌들은 인기가 좋은 편이라 '-' 신상을 올렸는데........

그 새벽 많은 분들이 깨어계시다가........ㅋㅋㅋ

다 선착순으로 찜해가셨다는 ㅋㅋ

 

 

저에겐 초록이 하나 남았네요 ㅋㅋㅋ

간만에 팔찌 포스팅을 또 하네욤 ㅋ

 

요즘 드로잉과 핸드메이드팔찌에 +_+

푹 빠져서 지냅니다 ㅋㅋ

---------------------------------------------------------------------------------------------------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만나서 드리고 ㅡ

대전외에 타지는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3만원 이상시에는 무료)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자주 애용해주시는 분들께는 +_+

보너스도 챙겨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ㅋㅋ

많이 애용해주세요/ㅁ//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