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5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5

by 다재다능르코 2013. 10. 29.
반응형

 

어느새 핸드메이드팔찌를 100번째 넘게 나갔네요 ^^

작은 작업장에서 만들어지는핸드메이드팔찌를 ~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저도 참 즐겁게 하고 있네요.

오늘은 커플팔찌 스페셜로 준비어요 !!

 

 

** 아내에게 선물하고자 사셨다는 ^^ 남편의 사랑이 담긴 포장까지 채워졌었던

커플 이니셜 팔찌입니다.

 

 

** 이니셜이 5개나 들어간, 특별했던 이니셜팔찌

두분을 직접뵈었었는데, 정말 ^^ 잘어울리시는 두분이였어요 !

 

 ** 특별하게 하얀색으로 이루어졌던, 하얀 커플팔찌 ^^

남자분께서 여자친구분을 아끼는게 참 와닿던 팔찌,

 

 

 

** 지인커플에게 주고자 선물용으로 준비된

커플이니셜팔찌 ★

 

 

** 이름이 비슷해서 이니셜도 같던 특별한 커플이니셜팔찌입니다.

 

** 원하는 디자인을 보내주셔서, 두분다 검정으로 만들어졌던 ^^

이니셜커플팔찌입니다.

 

 

** 커플이니셜팔찌 ★

5개의 이니셜에 ^^ 별로 표현되어져있고,

야광팔찌까지 ! 커플팔찌로 하셔서 기억에 남아요 ~ ㅎㅎ

 

 

 

***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커플이니셜팔찌입니다.

 

 

**넣는 방법이 제각각입니다.

하트를 맨 뒤에 두시기도 하고 가운데로 하시기도 하고 ^^

 

 

일반포장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원하는 문구를 써드려요 !

 

 

원하는 문구를 넣어드리다보니 ^^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 커플 끈팔찌입니다. 한동안 많이 나갔는데,

현재 제품 입고중입니다 ^^ㅋㅋ

 

 

** 원석으로 맞추어진 우정팔찌입니다 ^^

 

------------------------------------------------------------------------------- 

이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

가격을 할인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꼭 한번 들려주세요~!!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모든 팔찌는 !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등기비는 2000원

택배비는 4000원

입니다 ^^ 그외 초과금액은 제가 부담합니다.

(5만원이상 주문시에는 -)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