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_토닥핸드메이드_대전 팔찌 7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_토닥핸드메이드_대전 팔찌 7

by 다재다능르코 2014. 4. 4.
반응형

어느새 핸드메이드팔찌를 200번째 넘게 나갔네요 ^^

어느새 봄이 와서인지 ^^ 팔찌를 찾는 분들이 많아 지셨네요 ㅎㅎ 

 

 

 

 

 

호안석을 이용해서 만든 팔찌예요 '-' 호안석 팔찌라서 -

호랑이의 눈처럼 좋고 ^^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남여 다 잘어울린다는 게 장점입니다 ㅎ

 

 

 

 

 

 

생일선물이 되어 떠나간 복숭아팔찌

 

 

여전히 꾸준히 나가는 이니셜커플팔찌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가 잘 어울리죠 ?ㅎ

 

 

 

믹스매치를 하면 또한 '-'

괜찮은 원석팔찌가 되어버린 답니다 ?ㅎㅎ

 

 

야광팔찌예요 ^^ 우정팔찌로도 손색이 없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ㅎ

 

 

무광블랙 !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ㅎ

커플로도

이니셜로도

개인으로도 나갑니다

 

 

 

 

일명 구가의서 이승기팔찌의 쓰이는 홍마노를 이용하여

간단히 심플로 디자인된 원석팔찌입니다 ㅎㅎ

 

 

 

 

 

상자포장시에는 1000원이 추가되요 ^^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도 많이 들러주세요!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모든 팔찌는 !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등기비는 2000원

택배비는 4000원

입니다 ^^ 그외 초과금액은 제가 부담합니다.

(5만원이상 주문시에는 -)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