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3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3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15.
반응형

요즘 핸드메이드에 푹 빠져서 팔찌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나름 인기가 좋아욤 :-)

 

호락호락페스티벌도 참여하고 ^^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 '-')/ 다른 분들도 ~ 만나면서 재미있게 보내고 있습니다 :-)

 

 

 

 

 

블루계열로 시원하게 ^-^ ㅎㅎ

 

 

 

요것도 ^-^ ㅎㅎ

깔끔하게 우드와 원석을 매치해 보았습니다...ㅎ

 

 

 

반짝 메탈 '-'ㅎㅎ

 

 

 

 

요것은 커플팔찌 ^-^ ㅎㅎ

이히히히힛 ㅡ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나무 느낌의 팔찌 +_+ ㅋㅋㅋ

 

 

 

나름 괜찮지요 '-' ㅎㅎㅎ

실버와 흰색 레드 ♥

슈퍼맨

 

 

나무와 보라색의 조화 +_=ㅋㅋ

 

 

 

 

인기가 좋았던 코끼리 시리즈 +_= ㅎㅎㅎㅎ

 

 

 

여름을 겨냥한 ^_^ ㅎㅎ 블루 블루 ! ㅎㅎ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만나서 드리고 ㅡ

대전외에 타지는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3만원 이상시에는 무료)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요렇게 포장해드려요+_=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