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3.
반응형

[愛수제/선물] 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팔찌 

 

요즘 핸드메이드에 푹 빠져서 팔찌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나름 인기가 좋아욤 :-)

 

 

토닥핸드메이드희동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

 

 

카스를 통해서 주로 판매가 되어지고 있는데 ^-^ ㅋㅋ

자랑해볼까하고 블로그에도 슈슈슉 ㅋ

 

요즘 블로그를 많이 못들어왔었네욤 '-'ㅎㅎ

고사이 요렇게 요렇게

팔찌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ㅋㅋ

 

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파랑색을 넣어보았어요 :-) ㅋ

 

 

요건 빨간색을 넣어보았구욤 :-)★

 

 

^-^ ㅋ 원석 가운데에 넣어보기 ㅋㅋㅋ

 

블링블링 스타일을 만들어보려고 ㅎㅎ

 

 

우드비즈는 간단하면서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

 

 

파랑 '-'ㅋㅋ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만나서 드리고 ㅡ

대전외에 타지는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3만원 이상시에는 무료)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요렇게 포장해드립니다/ㅁ//

 

토닥핸드메이드

희동이 사랑해주세요 >_<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