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6_토닥핸드메이드_대전 팔찌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대전 핸드메이드팔찌_원석원석팔찌_우드팔찌_커플이니셜팔찌_이니셜팔찌6_토닥핸드메이드_대전 팔찌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29.
반응형

어느새 핸드메이드팔찌를 100번째 넘게 나갔네요 ^^

작은 작업장에서 만들어지는핸드메이드팔찌를 ~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또 새로운 분들과 연락하는 재미도

쏙쏙 있네요 ㅎㅎ 새롭게 주문받아서 만든 팔찌들이예요 ^^ㅎㅎ

 

 

 

야광커플팔찌 +_+ ㅋ

언니커플과 본인커플과 함께하신다고 주문하셨더라구요 ㅎㅎ

 

 

어찌나 여자분들 손목이 얇으시던지 ㅜㅜ 와우 !

희동이는 진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야광팔찌에 장미를 넣어서 ^^ 색다른 이미 연출을 해봤어요 ㅎㅎ

 

 

>_<)/ 야광팔찌의 변신은 무궁무진하지요 ㅎㅎ

 

 

이니셜팔찌는 정말 꾸준히 나가고 있어요 ^^

화이트는 화이트대로 ^^ㅎㅎ

 

 

블랙앤화이트

커플이니셜팔찌가 가장 많이 나가는 상품중 하나예요 ^^

더 다양하고 이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싶은데 참 부족하네요 ㅎㅎ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 멘트는 원하시는대로 써드리고 있어요 ㅎㅎ

 

 

상자포장시에는 1000원이 추가되요 ^^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도 많이 들러주세요! 

토닥핸드메이드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khandmade

 

 

구매하실분은 ^^ ㅋㅋ
"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아이디:

todakhandmade

찾아주세요

 

대전을 거점으로 하고 있구요 ^^ ㅎㅎ

 

모든 팔찌는 !

등기우편or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등기비는 2000원

택배비는 4000원

입니다 ^^ 그외 초과금액은 제가 부담합니다.

(5만원이상 주문시에는 -)

그외에는 그 금액만큼 플러스해서 가격받습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