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수제/선물] 핸드메이드선물_핸드메이드_핸드메이드팔찌_수제팔찌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손으로 꼼지락

[愛수제/선물] 핸드메이드선물_핸드메이드_핸드메이드팔찌_수제팔찌

by 다재다능르코 2013. 6. 29.
반응형

[愛수제/선물] 핸드메이드_핸드메이드팔찌_수제팔찌_수제팔찌만들기_팔찌만들기재료

 

 

친구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이 없을까하다가 준비하게된,

핸드메이드팔찌★

마음에 들어하려나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되었는데요,

 

 

이래저래 만들어 보았다가 풀렀다가, '-')/

이힛- 그래도 참 재미난 취미생활이 생겼다 :-)

 

 

요래조래 하다가 '-')/

나름 부업거리가 되겠다 ㅋㅋㅋ

 

 

커플팔찌와 친구를 위해 만든 하나뿐인 팔찌, ㅎㅎ

 

 

 

친구의 착용샷 ☆

좋아해줘서 다행이다,

여름에도 잘어울려서 다행이고 ^^ ㅎㅎ

 

 

친구커플의 착용샷 /ㅁ//

잘어울리는 커플 ㅋ 그만 싸워 ㅋㅋ 제발 '-'

 

 

 

마음을 담는 선물 ♥

수제 핸드메이드의 매력이겠죠 ?ㅎㅎ

 

----------------------------------------------------------------------

 

★제작문의★ 명함/손그림카드/전지편지/핸드메이드선물/손그림/손글씨/디자인

언제든 연락주세요.

bookdream@daum.ne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