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직장생활백서 / 회사에서 피자 깔끔히 먹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01.직장생활백서 / 회사에서 피자 깔끔히 먹기

by 다재다능르코 2014. 8. 18.
반응형



회사에서 야근을 할때보면 생각나는 -

피자.치킨. 등등 

손으로 먹어야하는 야식.



우리 사무실에는 비닐장갑이 있는 지점!!! ㅋㅋㅋ

몇번의 야식으로 깔끔히 먹는 방법 터득



피자를 향한 손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래도 정장이나 깔끔한 옷을 입는 경우가 많고

무의식적으로 손을 옷에 닦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비닐장갑"을 하나 구비해두면 해결 !


만약 회사에는 없는데, 본인이 구비하고 있다면 ?

모두에게 도움주며 이쁨 받는 하나의 팁이 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