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71회(2014.04.16)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71회(2014.04.16) 리뷰

by 다재다능르코 2014. 4. 18.
반응형


 예전에는 음악방송이 유난히 유행을 한때도 있었죠 ?

'세이클럽'이라는 매체덕분에요 ㅋ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사연을 보내고, 

요즘에는 그 기분에 따라서 팟캐스트를 듣는 즐거움이 있어요.


저는 '책'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

책 팟캐스트 하나 추천합니다 !



책은 눈으로만 읽지 않아요.

이제는 귀로 읽어보세요 !

이동진의 빨간책빵이예요.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입니다 !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71회_2014.04.16 

오프닝때 동진님이 '좋아하는 노래'녹음해서 선물도 많이했다는 말을 -

하셨는데, 문득문득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저도 CD선물을 했었는데 좋았거든요 ^^ ㅎㅎ


[내가 산 책]

언제나 일요일처럼

흰둥이 야만인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

모멸감


"내가 산 책을 소개해주는 이 코너가 좋아서 저도 책을 처음만난 마음을 담은
코너를 블로그안에 만들기도 했었는데요 ^^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책, 임자를 만나다] - 1부

비틀즈 앤솔로지 <1부>

 

[에디터스 통신]

책방주인


"집에 요 책이 있는데 듣고나니 더 읽고 싶어지더라구요 ^^"

[닥터K의 고민 상담소]

회사에서는 일류 사원이지만, 연애는 어렵기만 하다     

 

 

- closing poem -

라일락 꽃잎 술렁이는 by 이향

 


리뷰 및 신청게시판도 있으니 함께 소통하면서 팟캐스트를 들어보세요 ^^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닥터K의 심리 상담소 : 그대의 손을 잡고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북CM]

Fugue II_e minor (by 스프링 필드)

Orchestra of heaven (by 스프링 필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