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상/생활]타로카드배우기_타로카드의 유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문화/일상/생활]타로카드배우기_타로카드의 유래

by 다재다능르코 2014. 4. 27.
반응형



한번쯤은 꼭 배워보고 싶었다 :-)

타로 카드, 다양한 그림 속 의미도 알고 싶었다 ㅎ



중학교 시절 친구들이 타로카드에 흥미있는 아이들이 있어서

해주곤 했는데 그때는 그림이나 관심있었는데 -



유래도 듣고 하는 법도 가장 간단한 것도 듣고 하는데 '-'

재미있었다 정말 ㅋㅋ



까먹지 말고 더 공부해봐야지 ! ㅎㅎ




타로카드는 여러가지 유래가 있다고 한다.

유대인들이 만들었다는, 집시들이 만들었다는, 성경보고 만들었다는, 

역사적 유래가 많은데 - 


그중

집시들은 미래를 점쳐보기위해 사용하곤 했다고 한다.

그런데, 집시들은 영혼의 존재를 믿었기 때문에 -

육보다 영이 더 강하다고 생각해서 타로카드를 사용해서

영에게 미래를 물었다고 한다.


즉, 영혼의 목소리를 듣기위해서 타로카드를 사용하곤 했다고 한다.


왠지 '-' 

멋지다. 영혼의 목소리라니....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