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공연]서울 사진공간 빛타래_빛타래 봉주르,서울_서울 문래동 빛타래_빛타래 사진전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문화/공연]서울 사진공간 빛타래_빛타래 봉주르,서울_서울 문래동 빛타래_빛타래 사진전

by 다재다능르코 2014. 2. 23.
반응형

 

 

10년지기 친구의 남자친구는 프랑스인 이예요 '-'ㅋ

연락을 받았는데, 친구와 함께보낸 서울에서의 시간을 사진으로 남겼던

그의 사진을 사진공간 빛타래 :-) 에서 전시하게 되었다라고 하더라구요.

오~ 능력자 이러면서 친구들이 모두 놀랐는데 ,ㅋ

10년지기 우리가 한번 뭉쳐보자 ~ 라며

광주에서 지내며 대학원 졸업때문에 바쁜 친구를 제외하고

다들 하루 이틀 시간을 내서 모였습니다 ~ ㅎㅎ

 

 

물론 올라가는 건 다 제각각 -

제가 제일 늦게 도착하게되었는데요 '-'ㅋ

공사장같은 길(?)이라더니 못찾을 뻔 했는데 -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 우와

그덕에 찾았답니다.

 

 

올라가다보니 -

사진에 대한 명언들이 있더라구요.

평소에 사진에 대해서 정말 좋아했던지라 '-'

그저............푹 빠져서 보았네욤

되게 저에게는 매력이 똻! 느껴지는 문래동 빛타래였어욤 !

 

 

 

굉장히 사진과 잘어울리는 느낌의 공간이였답니다 -

 

 

사진을 설명중인 -

사진작가 '미르'와 빛타래 사장님과........

수많은 사람들 ?ㅋㅋ

찍으려고 들고 있었는데 돌아봐서 당황했어요 ~

 

 

정말 한장면 한장면 설명하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ㅎㅎ

그러면서도 한장면 한장면에 의미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 느낌입니다.

 

 

한 사진 한 사진이 마음을 둔 -

 

 

두 장면을 연결해서 이색연출한 사진도 있었어요.

참으로 좋았어요 -  

 

 

군인과 귀여운 토끼 반전 ?

 

 

그 날의 Best Shot ★

미르와 사장님 둘다 사진작가'-'

멋지게 나온 사진 -

 

 

제가 길을 잘 찾아올 수 있게 도와주신 ~

오로지님 '-'

노래하시는 목소리가 참 좋으시더라구요 ㅎ

더 빨리 갔으면 더 많은 걸 들을 수 있었는데 아쉬웠어요 ㅎㅎ

 

 

많은 사람들과 '-'

함께 사진을 보고 즐거웠네욤 ㅎㅎ

 

 

친구와 새벽까지 주고받던 ★

그 다과의 준비........................ㅋㅋㅋㅋ

새벽 4시에서나 끝난, 정말 준비를 잘했더라구요~ ㅎㅎ

본인 전시만큼 준비해준 친구에게 박수를....ㅎㅎㅎㅎㅎ

 

 

 

 

 

다 맛나게 먹었던 다과와

그리고 그만큼 눈이 즐거웠던 -

"사진전"

 

 

친구와 사진작가인 미르 ?ㅋㅋ

그리고 지인분 같이 사진을 찍어주었네요 ㅎㅎ

 

 

마지막에 기념샷 ?

 

 

 

사진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

부러웠어욤 ㅎㅎ

사진도 너무 좋았고 -

 

이 사진전을 이후로 미르는 슝 ~ 프랑스로 갔지만,  ㅎㅎ

곧 친구도 프랑스로 가지만 ^^

 

특별한 추억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