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62회(2014.02.12)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62회(2014.02.12) 리뷰

by 다재다능르코 2014. 2. 16.
반응형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방 62회(2014.02.12) 리뷰

이제는 습관적으로 듣게되는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

 

사실, 여러면에서는 책을 더 알고싶은 욕심이기도 한데요,

 

 

시간이 나면 그래서 더더더욱 듣고싶은

이동진의 빨간책빵이예요.

책을 듣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더욱 새롭게만 느껴지는 팟캐스트랍니다.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가 되요 :-)

여러가지 책을 많은 이야기들로 꾸려나가는 코너인데,

꼭 한번 들어보세요 !

 

 

 

 

 

* 2월 11일에 업데이트된

팟캐스트에 빨간책방을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62_2014.02.12

 

[책, 임자를 만나다] 

이동진의 부메랑 인터뷰, 그 영화의 시간(with 김혜리) <2부>

"존댓말에 대해서 먼저 나오던데, 저도 김혜리씨와 이동진님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했어요"

근데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친해지면 반말을 한다라는 전적인..........

"생각"혹은 "문화"가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

그래도 존댓말을 하면서 서로 지킬 것을 지켜가도

충분히 지킬 수 있는데, 저는 '-' 동갑인 친구에게도 - 존댓말을 하면서 대화하는 친구가 있어서인지

더많이 공감을 했어요.

 

이동진의 부메랑 인터뷰, 그 영화의 시간은 책으로도 나왓는데 ^^

박찬욱 감독님이나 이명세 감독님 등 다양한 감독님들의 인터뷰를 모은 책인데 색다른 책이랍니다.

분량이 엄청나서 아직 읽어보진 못했지만, 읽어봐야겠어요 :-)

 

 

[세리가 만난 사람]

치유의 밥상 - 염창환 교수, 송진선 피디

 

'-' 입맛이 없다 쉽게 뱉는 이말이,

입맛 자체가 생명과 직결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소리 나는 책]

영화야 미안해


[닥터K의 심리 상담소]

표정 없는 얼굴, 감정 표현을 잃어버린 그녀

 

 

듣는 재미가 쏠쏠한 이동진의 빨간책방 !

 




- closing poem -

육친 by 손택수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 62회 노래들도 알아보았어요:-)

공지사항에 가서 알아보았네요  

 

여러분에게도 추천해요!!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닥터K의 심리 상담소 : 그대의 손을 잡고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북CM]

Fugue II_e minor (by 스프링 필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