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96회 리뷰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96회 리뷰 *

by 다재다능르코 2014. 11. 5.
반응형



책을 좋아하면 한번쯤 들어도 후회없는 '이동진의 빨간책빵'

매주 수요일마다 만날수 있는 이동진의 목소리는 

먼저는 좋다

그리고 책에 대한 생각이 많이 깊어진다.


그러니 한번 들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이동진의 빨간책빵은요 ^^ 

이동진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눈으로 잡아낸 책의 진면목을 만나는 공간, 집안 곳곳에 쌓아둔 만권의 책에 관한 이야기


딱 문장만 보아도 책의 많은 이야기들이 가득할 것 같듯 ^^

1시간 40분정도의 시간동안 책을 뜯고 뜯고 뜯고 한다 


그러면서 더 깊게 책을 알아가는 시간이다.






책에 대해서 조금더 깊게 알고 싶다면, 

매주 이동진의 빨간책빵에서 선택하는 책을 읽고 한번 

팟캐스트를 들어보시기를 권합니다 !



------------- 책 및 음악도 올라오니 꼭 한번 추천합니다 --------------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96_2014.10.29

 

[책, 임자를 만나다] 2부

무의미의 축제 <2부>

 

[세리가 만난 사람]

세 라비, 내 인생을 산다


[소리 나는 책]

무의미의 축제




 - closing poem -

     아침식사 by 자크 프레베르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닥터K의 심리 상담소 : 그대의 손을 잡고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북CM]

Fugue II_e minor (by 스프링 필드)

  Orchestra of heaven (by 스프링 필드)






이동진의 빨간책빵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

클릭클릭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