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100회 리뷰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팟캐스트]이동진의 빨간책빵 100회 리뷰 *

by 다재다능르코 2014. 11. 27.
반응형

한회 한회가 참 주옥같은 '이동진의 빨간책빵'

매주 수요일마다 만날수 있는 이동진의 목소리가 어느새 

100회다 !





이동진의 빨간책빵은요 ^^ 

이동진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눈으로 잡아낸 책의 진면목을 만나는 공간, 집안 곳곳에 쌓아둔 만권의 책에 관한 이야기

를 가득 담은 방송입니다.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고,

방송을 다운받아서도 들을 수 있고,

또한 인터넷을 하면서도 틈틈히 들을 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

강추강추 !



 

이번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 들었어요 !

헤헤 ---- * 



100회라서 그런지, 책한권 가득한 느낌이 더욱 있는 것도 그렇고,

왠지 평소보다 더욱 행복한 듯한 느낌이 든것도 그랬어요 ~


100회까지를 어느새 함께하고 있는 독자다보니, 

재미가 지네요 ! ㅎㅎ


깊고 깊은 책 !

왠지 이렇게 읽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한번 꼭 들어보세요 ^^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100_2014.11.26

 

[책, 임자를 만나다] 2부

장서의 괴로움,
어느 책중독자의 고백 
<2부>

 

[세리가 만난 사람]

하루 3분, 나만 생각하는 시간


[소리 나는 책]


장서의 괴로움,
어느 책중독자의 고백





- closing poem -

한 잔 쟈스민 차에의 초대 by 라이너 쿤체

 

♣ 이동진의 빨간 책방 ♣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빨간 책방] BGMs

오프닝 : Carcass (by NarcissCreativeLab)

내가 산 책 : 아침 공원에서 (by 심동현)

책, 임자를 만나다 : 우리가 함께라면 (by 좋은친구)

에디터스 통신 BGM : 나의 목소리 너의 메아리 (by 스프링 필드)

로고송 : 요조(YOZOH) / 캐스커(융진)

소리나는 책 : 일곱 번째 여름 (by 스프링 필드)

세리가 만난 사람 : 벚꽃의 거리 (by 심태한)

닥터K의 심리 상담소 : 그대의 손을 잡고 (by 심태한)

클로징 BGM : first kiss in the rain (by 스프링 필드)

 

[북CM]

Fugue II_e minor (by 스프링 필드)

  Orchestra of heaven (by 스프링 필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