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악세사리]스마트폰 손잡이 가르밴드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스마트폰 악세사리]스마트폰 손잡이 가르밴드

by 다재다능르코 2014. 12. 23.
반응형





 [스마트폰 악세사리]스마트폰 손잡이 가르밴드 "핸드폰을 보호하자"



핸드폰을 샀는데 두손으로 잡고 가다가도 

어떤 사람이 날 치면 똻!!!!!!!!!!!!!!!!!!!


잘 사용하다가 떨어뜨렸는데, 밑바닥이 딱딱하다면?

액정이 또 똻!!!!!!!!!!!!!!!!!!





이런경우 우리는 그저 눈물눈물만을.........





이제는 더이상 내 스마트폰을 그렇게 둘 수 없다에 맞춘 !

스마트폰 손잡이 가르밴드 :-)




안에 부착시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닦을 수 있는 알코올도 있구욤~


위치를 맞추어서 케이스를 가지고

손쉽게 붙일 수도 있답니다 :-)




색도 다양하더라구요 :)

12가지나 색이 있는데 ㅎㅎ





핸드폰에 가르밴드를 부착해보았습니다 :-)

가죽느낌이라 좋고 다른 악세사리들에 비해서 ~ 얇아서 핸드폰을 내려놓았을때도,

딱 적당하답니다 :-)




손에 걸어보았습니다 ㅎ 커다른 노트4도 간편하게 잡을 수 있고,

누워서 핸드폰 하다보면 떨어뜨리거나 팔이 아픈 경우가 많은데, 

가르밴드는 그런것이 없답니다 ㅎㅎ


강추 강추 !!!!!!!!!

하트3




게다가 튼튼해요 한번 붙이고 흔들어보았는데,

그래도 잘 안떨어지고 한번 써보니 정말 편하다는 ㅎㅎ

주변 지인들에게 보여주니 부럽부럽다고 ㅎㅎ



가르밴드 자체가 탄력성이 없는 게 아니다보니 손이 크거나 작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하시는거에 따라서, 가운데 오른쪽 왼쪽 자유롭게 붙이실 수 있어요~ 

핸드폰 잡아보시고 어느쪽이 편할지는 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 



스마트폰에 손잡이가 있으면 편한가?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있어보니 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