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서재&책 #34.문재승- K팀장은 삼각김밥을 좋아한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책을 읽다

꿈꾸는 서재&책 #34.문재승- K팀장은 삼각김밥을 좋아한다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1.
반응형

꿈꾸는 서재&책 #34.문재승- K팀장은 삼각김밥을 좋아한다

 

 

사실 표지를 봤을 때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건가 ? 아님 저사람은 주인공인가?라는

오해에 사로잡히기도 했는데, 제목의 의미를 한참이나 찾을 수가 없어서

일단 약간의 애매한 마음으로 책을 짚었다.

 

 

막상 읽어보고 나니,

 따뜻해지기도 하고, 공감도 많이 가는 책이였다.

처음 책을 보았을 때는, 소설인줄만 알았다.

하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도움도 많이 얻게 되는 책이다.

아직 제목의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 내용에는 정말 리더라면 한번 읽어볼 만한 내용들이 많다.

리더가 고민하게 되는 상황들도 나와있고, 어떻게하면 좋을지 그에 관한 이야기들도 나온다.

그래서 꽤 많은 도움을 얻게 되었다. 학교에서나 각종 모임에서나 리더에 자리에 있게 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꽤나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다. 이 책을 보고 많이 깨달았다.

그리고 그동안 나는 잘했다고 생각했던 그러한 방법들 중에도 올바르지 않은 방법들도 있다는 것을

알고는 조금은 그동안 나를 반성도 하게 되는 책이였다.

 

책은 굉장히 읽기 싶고 ^^.. 한번 더 읽어보고 싶게 되는 그런 문장들이 가득하고,

꼭 알아두고 써먹어야겠다라는 방법도 있어서 읽는 내내 많이 배우게 된 책이였다.

리더를 하고자 하는사람들 혹은 리더를 꿈꾸는 사람들, 그리고 리더를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 책이다.

知 : 리더라는 자리는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니다. 충분히 해낼수있는 사람의 자리이다.

行 : 실천력강한 리더가 되기위해 도전하자

 

 

생각중

이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이 책을 읽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셨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