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서재&책 #30.이지성_꿈꾸는 다락방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책을 읽다

꿈꾸는 서재&책 #30.이지성_꿈꾸는 다락방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
반응형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책 제목으로도 이제는 마음이 설레인다, ^^*

나역시 꿈꾸는 다락방이 베스트셀러가 되기전에 새로운 책코너에서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처음 읽었던 사람이였다. 물론 내가 다른 사람들처럼 커다란 꿈을 이룬 것은 아니지만, 마음을 고쳐먹기에 꿈꾸는 다락방은 무척이나 좋았다. 그리고 Special Edition, 버전처럼 나에게는 또한 특별한 책으로 다가왔다. 이 책을 서평을 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즐겁다. 다른 사람들의 서평들도 읽어보니, 더욱 마음에 담아 둔 말들을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무척이나 들었다 ^_^* 꿈꾸는 다락방 1,2 편을 다시한번 읽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영어/독서로 Vision을 이루고 싶은 사람중 하나이다. 문화를 만들어가는 사람이 되고 싶은데, 한국에 국한된 문화가 아닌,전 세계문화를 다 통용하고 싶기 때문이다. 아직 나이는 어리지만, 나의 꿈은 청년들을 꿈꾸게 하는 문화를 창조하는 사람이 되고싶다.어릴적부터, 문화에는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그리고 그 일을 하면서는 화나고 힘든 일도 금새 털어내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 스페셜에디션(Special Edition)속에 나오는 인터뷰들에 눈이 마음이 무척이나 갈 수 밖에 없었다. 거부할 수가 없었다. R=VD를 마음 가득히 품어봐야지. 이제는 이 꿈만을 바라보면서 뛰도록 노력해야지 라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_^*

 

요즘 한창 슬럼프에서 헤어나오질 못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스스로에게 너무나도 막막했던 때에 꿈꾸는 다락방은 마치,나를 다시 날게하는 날개와도 같은 작용을 했다. 그동안의 힘든 모든 것들을 이겨내고 다시한번 도약을 꿈꾸는 청년이 되려고 마음 먹었다.

 

 그리고 책을 읽으면서, 다시 도약하며 VD를 이루어낸 사람들에게서 또다른 공통점을 발견했다. 그들은 모두 다른 어떤 사람들을 모델을 삼기도 했고, 혹은 책을 많이 읽었다라는 사실이다. 독서의 또다른 면모를 그들에게서 보았다 - 앞으로 더 많은 책을 읽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책을 많이 읽는다고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그 바쁜 가운데에서도 책을 읽는 시간을 만들어 둘 정도로 책을 가까이한다. 조금더 - 나를 돌아보고 생각하고 다시한번 Vision에 가까이 가게 해준 꿈꾸는 다락방의 작가 '이지성'씨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知 : 꿈을 이루고 싶다면 분명한 노력을 해야한다. 그 꿈을 정말 내눈앞에 생생하게 꿈꾸면서 실천해야한다.

       行 : 책을 읽고 오늘은 내 꿈을 다른 사람에게 전해야겠다 !

 

 

 

 

 

▲△비전 라이터의 꿈을 후원해주세요.

당신의 한번 클릭이 꿈을 이루는 작은 빛이 됩니다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