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언제가도 즐거운 '유성온천문화축제'를 가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2023 언제가도 즐거운 '유성온천문화축제'를 가다

by 다재다능르코 2023. 5. 15.
반응형

 

 

 

2023년 5월이면, 대전에는 봄도 느끼고 여름도 느낄 수 있는 유성온천문화축제가 열립니다. 매년 축제마다 참여해봤는데요. 나날이 갈수록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아져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참여하시는 분들도 유난히 많아서 북적북적 즐거운 대전축제랍니다. 늘 대전 노잼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축제현장와보시면 그렇지 않아요 ㅋㅋ 다들 즐겁게 축제를 즐기고 있답니다.

 

이번 주제에 과학도 있어서 유성호도 우주인 유성이도 눈에 띄더라구요. 게다가 아이러브유성, 사는 게 꽃같네 같은 위트있는 멘트들을 보면서 봄이 진짜 절정이라는 걸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꽃과 함께 사진찍다보면 정말 봄 그자체가 아닌가 싶었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유성이와 유성구브랜드홍보관, 유성이는 진짜 귀여운 캐릭터라 굿즈도 시민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양머리를 하고 파란멜빵바지를 입은 유성이 - 올해는 목욕용품으로 굿즈가 준비되었더라구요. 저도 하나 구비해봤습니다. 유성이 쿠션도 매우 귀여웠답니다.

 

유성온천문화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물총싸움'도 각종 먹거리와 함께 밤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유성이 엽서와 브랜드 홍보관에서 찍을 수 있는 인생세컷까지 볼거리가 정말 많아서 축제 3일내내 다채롭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축제개막과 함께 즐긴 드론쇼, 불꽃놀이까지 - 가정의 달 5월에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누구와 와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유성온천문화축제 ! 벌써 내년 5월이 기대되요!  또 즐기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