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유성재즈맥주페스타를 즐기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2022 유성재즈맥주페스타를 즐기다

by 다재다능르코 2022. 8. 29.
반응형

대전하면 흔히 '노잼도시'라고 부릅니다. 놀거리도 볼거리도 없다고 말하곤 하죠. 하지만 실제론 찾아보면 은근 알짜배기 행사들도 많고 축제들도 많아서 놀기도 보기도 좋은 도시입니다. 이번 유성재즈맥즈페스타가 딱 그런 축제였어요. 유성구 유림문화공원을 활용하여 열린 이번 축제는 도심속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더운 여름 열대야에 지친 사람들에게 하나의 힐링이 되어질 수 있는 곳 아니였나 싶더라구요. 

 

 

축제현장에 가보니 정말 대전사람 여기 다와있는건가 싶을 정도로 사람들이 삼삼오오 나와서 페스타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한여름밤에 재즈와 맥주라니 너무 잘어울리는 거예요. 유성구에서 테이블과 의자, 한켠에도 쉴 수 있는 공간들을 구석구석 만들어 두어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었고 테이블이 없는 공간에는 돗자리를 깔면 이번 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평소 재즈를 많이 몰랐다 하더라도 19일~20일에 걸쳐 열리는 페스타 기간동안 #웅산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등 재즈로는 이름이 있는 공연진들 덕분에 분위기가 더 한층 좋았습니다. 

 

 

축제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 재즈&맥주 답게 생맥주, 수제맥주 등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맥주는 결제 후 쿠폰을 통해서 받으면 되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귀여운 쿠폰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음식을 파는 푸드트럭들이 들어와서 축제의 먹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이루어주었어요. 닭강정, 불초밥 등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좋은 사람들과 한여름밤 즐기면서 유성재즈맥주페스타 속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면 어느새 훌쩍 시간이 지나있더라구요.

 

 

현장에서 느껴진 건 행복이였던 것 같습니다. 친구와 연인과 가족들과 유재페를 즐기면서 모두 즐거움이 가득하게만 보였거든요. 외국인들까지 어울어져서 대전 축제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도 느낄 수 있는 축제였답니다. 올해 첫 선보인 이번 축제는 내년에는 더 풍성하게 준비해보려고 한다고 하던데, 내년엔 또 얼마나 즐거울까요? 벌써 기대되네요. 

 

내년 여름밤엔 유재페에서 한번 재즈와 맥주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