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르코X블로그 방문자 12000명 이라닛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다재다능르코X블로그 방문자 12000명 이라닛 !!

by 다재다능르코 2016. 4. 3.
반응형


왜 살다보면 그런날이 있잖아요?

몇일전부터 뭔가 있나..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은 일이 연달아

생기는 날 -


거짓말같게도 저에게는 "만우절"이 그런 날이 되었어요...





하인리히 법칙에 대해서 들어보셨어요?

300번의 경미한 징후  / 29번의 작은 사고 후에 1번의 대형 사고가 일어난다는 법칙이죠.

저는 사고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렇게 빅이슈가 이루어진 건 저에겐

대형사건이니까요? 그걸 직접 체험한 것 같았습니다.





300번의 경미한 징후는 이런거였어요. 이제 보고 배운 것만을 기록하지말고  나도 내글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에

3월 후반부터 조금씩 글을 써보고 있었어요. 어떤 이미지를 넣을까도 미리 넣어놓고 - 

뭔가 그래도 직접 경험한 것을 쓰다보니 글도 나름 잘 써진것 같았고, 언제 올리지 언제 올리지를 미루고 있었는데..


그래도 3월이 지나가기전에는 꼭 올려보자라는 생각에, 블로그 관리를 하다가 

그 새벽 졸음을 이기면서 글을 올렸어요 '0' ㅎ




책을 읽고 배우고 이렇게 쓰게 되었으니 >_< 메모습관의 힘 그룹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평상시 좋아요만 누르고 딱히 글을 올리진 못했는데, 이번엔 메모에 관한 글을 썼으니 올려도 될것 같아서?

<메모습관의 힘> 신정철 저자님이 댓글도 달아주셔서 기분이 매우 좋았어요 ! ㅎ





그런데 페이스북 알림이 뜨더니 저자님이 개인 페이스북에 글을 공유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이 엄청 좋아진 오전이였어요 ! ^^ ㅋㅋ


역시 저자님이 공유해주시니,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올려주시구 ^^ 페이스북으로 

공유도 해주시고 - 좋아요도 달려서 매우 행복했답니다. 

블로그에 TODAY 올라가는 수가 이상하다싶을 정도로 15분에 100명단위로 

유입이 들어오는거예요... 읭? (이런 경험이 처음이였던 ..) 



어느샌가 하루 평균 200명, 한달에 약 7000-8000명이 들어오던

블로그가 하루에 만명을 넘기기 시작하더라구요 !!!!



(블로그가 한달치 일을 혼자 .... 다하는?)





블로그 유입경로를 쫓다보니 , 다음에서 유입이 되길래 뭐지? 띄우면 계속 다음 메인만 뜨고

곧 알게되었어요. 다음 메인에 "성공을 꿈꾸는 직장인을 위해"라는 테마에 글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정말 새로고침할때마다 기본 30번, 100번씩 달라지는 투데이 수를 보면서


"파워블로거"가 된 기분을 느끼었답니다 ㅎㅎ 




신정철 저자님이 직접 또 캡쳐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ㅠㅠㅠㅠ




블로그 방문수에 심쿵

신정철 저자님의 배려와 매너와 관심에 또 심쿵 

4월 1일 새벽 4시 1분에 올라간걸 보면서 심쿵



그리고 어느새 브런치에서도 ^^ 브런치 작가 등록 메일이 왔더라구요. 

만우절인데, 거짓말같은 하루다라는 표현이 딱 맞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결국 하루동안 12,443명이 방문해주셨네요 ㅠㅠㅠㅠ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메모"에 관심이 많으시구나도 느끼고 ^^ 

요즘 책을 써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가득한데, "글의 힘"도 제대로 느껴보고 

"메모의 힘"을 체험도 하고, 스스로도 많은 동기부여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제 1분기가 지났는데 - 어느새 1년을 산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앞으로 더 많은 좋은 글들을 쓰고, 공부를 하고, 성장하고, 살아가야지 결심해보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