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톡]초간지 조선왕조실톡데스크매트 후기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조선왕조실톡]초간지 조선왕조실톡데스크매트 후기 !!

by 다재다능르코 2015. 10. 12.
반응형



택배가 왔다고 했는데 왠 납작한 박스가 똻 !

응 ? 뭐지 하고 있는 찰나




이건.....이...이건 ? 

조선왕조실톡 데스크 매트 ?






깨알같은 톡...<- 

제목마저도 톡으로 날아오는 조선왕조실톡데스크매트 ㅎㅎ






중간중간 깨알같은 일러스트와 

각 각 왕으로 지낸 시간들이 표시되어있고 ~

왕을 지낸 순서대로 숫자와 어떻게 그 다음왕이 이루어졌는지까지 볼 수 있는 매트를 통해서한번더 조선왕조 패밀리를 볼 수 있었다.





책상에 놓으니 간지템이네요 +_+ ㅋㅋ

재질은 마우스패드 느낌이 나서 ㅎㅎ

큰 마우스패드로 써도 좋을듯 하네욤 ㅎ!




혹 나도 조선왕조실톡데스크매트가 갖고싶다면 ?ㅎㅎ

지금 현재 인터파크에서 단독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 


이미지를 누르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