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톡]레어템 조선왕조실톡 책갈피 + 지인들 나눔샷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조선왕조실톡]레어템 조선왕조실톡 책갈피 + 지인들 나눔샷 !

by 다재다능르코 2015. 10. 2.
반응형





 어느날 저를 찾아온 조선왕조실톡으로도 너무나도 감동적이였는데 '-'

이게 왠일 무려 레어템을 받게 되었어요 ~

조선왕조실톡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북마크 !!!!!!!!!!!!





무려 하나도 아니고 이렇게 세트로 똻 !!!!!

너무나도 멋진 이 세트를 혼자 받을 수는 없겠구나 싶더라구요.


태조, 연산군, 세조, 세종까지 

조선의 대표적 왕들과 마치 유희왕을 보는 듯한 카드의 배틀 시스템

그리고 너무나도 매력적으로 그려진 왕들의 페이스까지 >_<




좋은 것은 크게 봐야하지요 ㅋㅋㅋ

크게크게 자세하게 !



그러다가 뒤를 돌렸는데 ? 어머 ? 이 디테일은 뭘까 할정도로 ㅎㅎ




레벨이 제일 높은 건 ~ 세종대왕님 ㅎㅎㅎ






좋은건 나눠야한다 !

라는 마음으로 페이스북에 먼저 올려서 -

지인들을 찾았어요 >_< ㅎㅎㅎㅎㅎ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올리니 지인들이 관심을 주었어욤 ㅎㅎㅎ






세종대왕 컷에는 세종대왕 북마크.jpg



그럼 나누었던 인증샷+ 일부도 함께 보실까요 ?ㅎㅎ



좋아요 좋아 ! 하면서 네일을 이쁘게한 손을 브이로 인증해주신 - 지인분 ㅎㅎ




제가 책을 받을때부터 '-'................다읽으면 나다 ? 를 외쳐주신 회사 상사님께는 

바로 이사실을 알리고 나누어드렸더니 행복해하셨습니다 ㅎㅎㅎ





책 많이 읽으라고 주는거야 라고 했는데 쑥쓰쑥쓰하는 동생도 있었고 ㅎㅎ




카페에서 일하던 중에 받은 친구는 요로코롬 인증샷을 보내어 주었답니다 ?

하나하나 공부하며 일하며 쓰겠다며 ㅎㅎ

해시태크를 스케치북에 보여준 이 놀라운 친구님 ㅎㅎ






나눔이란 항상 행복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_+ 북마크 덕에 행복행복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