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서재&책 #39.김혜수_가슴으로 답하라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책을 읽다

꿈꾸는 서재&책 #39.김혜수_가슴으로 답하라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18.
반응형

꿈꾸는 서재&책 #39.김혜수_가슴으로 답하라

 

 

 

 

 

" 마음속에 가두었던 마음들과 가두었던 흔적들이 폭발하다 "

사실 가슴으로 답하라, 흔한 자기계발의 내용과 다를바 없지 않을까 싶었다.

뭐 재미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책을 들었는데 ㅡ 빨리 읽는 것 뿐아니라, 너무 금방 이 책이 끝날까

조바심이 들만큼 책의 한구절 한구절이 마음에 와닿았다. 한 질문으로 시작해서,

하나하나 채워나간 책은 단숨에 읽어버리기에도 손색이 없다.

 

 

 


가슴으로 답하라

저자
김혜수 지음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 2013-04-08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가슴으로 답하라, 꿈을 이룬 사람들처럼』(위즈덤하우스 刊)은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한 챕터 한 챕터를 할때마다, 마음 가득 좋다. 꿈을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 같다.

그들이 벽에 장애물에 부딪힌 나같은 사람들에게 이야기한다.

 

왜 안돼? 널 믿어! 너도 할 수 있어!

라고 이야기하는 듯하다. 제목처럼 가슴으로 답하는 책이다.

 

 

 

 

 

 

 

 

한챕터 한챕터가 전부 주옥 같을 정도로 ^-^* 하나하나 줄도 쳐가면서

꼼꼼히 읽었다. 한동안 ㅡ 즐겁게 보낸 시간이 참 후회가 없을 정도였다.

내가 이책을 만나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이라면 변화는 당연히 추구해야한다. 책을 이렇게 단숨에 읽는 것도 모잘라,

탐을 낼정도로 과연 난 무엇에 매료가 되었는지, ㅎㅎㅎ

 

 

 

Q&A가 아닌 Q& Act !!!

질문에는 행동이 필요하다 !

 

 

 

임자 해봤어 ? 라는 문장으로 끝을 맺었다 !

책 마지막까지 나는 정말 즐겁고 마음이 두근거리게 일었다.

 

 

 

무엇보다도 즐겁게 힘차게 살아가는 방법을 알아버렸다.

책처럼 다름 사람에게 가슴으로 다가가고 싶다.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