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대전에서 캘리그라피를 잘하는 곳, 대전캘리그라피, 대전 캘리그라피강좌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대전에서 캘리그라피를 잘하는 곳, 대전캘리그라피, 대전 캘리그라피강좌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4.
반응형

 

 

 

 

 

 

 

 

 

제가 요즘 블로그를 통해서 캘리그라피 배운 것을 올리고 있는데요 ^^

여러 사람들이 물어보더라구요.

대전에서 캘리그라피 잘하는 곳이 어디인지,

전문작가분은 누가 있으신지 ^^

 

그래서 이렇게 대전 문화나눔을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도 배우고 싶어서 이곳 저곳 찾아보고 다녔는데,

전문 서예로 대통령상 까지 받으시고,

대전에서는 명장으로 등록이 되어계시면서 -

캘리그라피를 가르치고 계신 선생님이 있으시더라구요 ^^

 

★서각/전각/수제도장/손수건/현수막/간판 등 ^^

대전에서는 이미 알만한 사람들만 아는 능력자 "박순민"선생님 ㅎㅎ

세이/롯데에 문화센터 강의도 나가시고

한밭대학교로 강의도 나가시고

대전 배달강사이기도 하시고 ^^

 

정말 "글씨"에 관해서는 자부가 되어집니다>_<ㅎㅎ

연락드려보세요-

선물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추천

 

 

[참고 네이버 블로그]

캘리CAFE 한글, 대전 캘리그라피 전문작가 박순민

http://pms3374.blog.me

블로그를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서, 사실 ^^ 내용은 많지 않지만,

제가 직접 사무실도 가본바 -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 ㅎㅎ

 

 

슈퍼맨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꾹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