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 리더십 오거나이저_국산플래너 추천_시간관리추천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 리더십 오거나이저_국산플래너 추천_시간관리추천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2.
반응형

 

 

 

 

아무래도 사람들의 관심사는 "성공"이라는 키워드가 많을 텐데,

아무래도 성공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시간관리"가 필수적 요소입니다.

해야하는 수많은 일들을 어떻게하면 관리할 수 있을지 아마 다들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막상 계획을 짜고자하면 순간적으로 당황하게 될 때가 많죠,

해야할 일은 많은데, 우선순위도 그렇고 범위도 그렇고 -

또 거창하게 계획은 짜두었는데, 이룬걸 피드백하려고 보면...

막상 한것은 없고, 또 오늘 못했으니 내일 또 어제계획을 오늘계획에 넣는

불행한 챗바퀴가 시작되곤 하죠.

 

그래서 사람들이 플래너를 쓰기 시작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이어리는 어원그대로 죽은 것(Die) 지나간 것을 기록한다면,

플래너는 "Plan" 계획을 기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래너들이 있을텐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플래너는 ㅡ

이순신 장군님의 메모습관을 엿볼 수 있는 난중일기의 모티브를 삼은

순수 국산플래너_리더십 오거나이저입니다.

 

 

 

페이스북의 좋아요 카드가 참 눈에 많이 띄지요?

 

 

깔끔하고 튼튼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제게는 천연소가죽인 리오(리더십 오거나이저)의 플래너가 좋더라구요.

일반 쓰는 플래너 보다 정말 오래갑니다. 무려 2년동안 리오의 팬인 리오인으로써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물건을 험하게 다루는 편인데도, +_+ 이리 튼튼할 수가 없습니다..

 

펜을 꽂을 수 있는 +_+ 제가 제일 아끼는 펜이 보이네욤 ㅎㅎ

 

리더십 오거나이저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실 수도 있으나,

여러가지 브랜드를 비교분석해보고 나서 나름 저도 선택해본거라서'-'

지금은 후회가 없으나 처음엔 반신반의 했답니다 :-)

 

 

히히, 남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되고싶어 달고다니는 몽당연필/ㅁ//

 

 

카드 수납공간도 확실합니다 :-) 뒤에도 하나가 또 있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4월 1일/ (블로그를 쓸때쯤이면 2일이 되었겠네요)

하루를 계획해봅니다. 사실은 포스트잇에 넣고 성과만 기록하는 것인데 ㅡ

저는 꼭 필요한 모임이나 꼭 해야하는 모임은 참여하는데에는

미리 써두어 약속을 잊지않게 되었습니다 :-)

 

 

 

4월 1일이다보니, 3월달은 전부 피드백을 해보고

금년 계획에 맞춰서 4월 큰 몇개의 분류를 적어보았습니다 :-)

 

 

리더십 오거나이저는 말합니다. 기록하는 리더가 된다면_

당신은 변할 수 있다고, 페이스북에 가셔서 여러가지도 보시고 ^-^

구경해주세요

 

 

 

 

 

▲△비전 라이터의 꿈을 후원해주세요.

당신의 한번 클릭이 꿈을 이루는 작은 빛이 됩니다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