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04 생활일기] 택배가 왔어요 ! 이벤트 당첨, 리더십오거나이저와 위드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20130404 생활일기] 택배가 왔어요 ! 이벤트 당첨, 리더십오거나이저와 위드블로그

by 다재다능르코 2013. 4. 4.
반응형

 

 

사실 그동안,

꽤나 저는 '-')/ 이벤트 당첨운이 높았었는데욤 ㅎㅎㅎ

책은 읽는 걸 좋아해서 신청했던 이벤트들이 당첨되서 오는 경우도 있었고,

공연도 그렇게 본적도 있었어요 :-)

 

한동안 블로그를 못하면서는 많이 안했었는데,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다시 블로그의 세계로 돌아오니 '-'

어머.....

갑자기 찾아온 연달아 찾아온 3개의 행운 이벤트 당첨!!!
아침에 날아온 "택배 경비실에 있습니다" 문자하나 만으로도 행복했어요

 

택배 하나를 찾으러 갔는데, 혹시 또 있어요? 했는데,

경비아저씨가 이거뿐인것 같은데 하고 했는데+_+ 왠걸.......................ㅋㅋㅋ

아, 여기 하나 더있네 라는

행복함에 시달렸어요 ...행복해요 ㅋㅋㅋ

 

 

 

이름만으로도 두근거립니다. 리더십 오거나이저 !!

리뷰를 올린게 당첨되어서 받았어요 ㅠㅠ

너무 가지고 싶었던 네임택 !!

 

 

 

 

앗, 알라딘에서 얼마만에 받은 택배인지, 이것은 바로 위드블로그를 통해 받은 책이예요 :-)

 

더 자세한 리뷰는 다른 글을 통해서 +_+

알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ㅎㅎ

 

 

생각중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되신다면
꾹 한번 눌러주세요~클릭클릭 ♥
CLICK !! CLICK !! PLEA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