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 꿈꾸는 커피공장]"매력있는 포근한 느낌의 카페"가오동 카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 꿈꾸는 커피공장]"매력있는 포근한 느낌의 카페"가오동 카페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28.
반응형

 

회사에서 우체국에 가는 길에 있는 꿈꾸는 커피공장,

사실은 이전에 한번 와보려고 8월쯤 왔었는데 그 때 여름휴가중이라서 -

가지 못하고 

진타이 베트남 쌀국수를 먹었던 그날 !

(후기참고: http://booklikedream.tistory.com/282)

 

이번엔 진짜로 왔습니다.

어떤 카페일까 두근두근 하는 마음에 들어간 꿈꾸는 커피공장은

정말 꿈꿀 수 있을 것 같이 아늑하고 아지트같은 공간의 카페였습니다 ^^

 

 

맛집 /멋집노트 35번째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 꿈꾸는 커피공장"입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생각날 만큼 아기자기하면서 어울어진 민트가 인상적이였어요 ^^

사실 카페를 아우르는 색이 여러가지이면 복잡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 꿈꾸는 커피공장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커피볶는 꿈꾸는 커피장이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 ㅎ

 

 

앞에도 친절한 간판이 있어요>_< ㅋㅋ 이것저것 보이는 메뉴들이 좋네요 ㅎㅎ

 

 

 

시간을 꼭 알고 계셔야겠지요 ? ^^ ㅋ 잊지말고 12~12시이니 시간을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바리스타분이 계신곳이 원목으로 되게 ^^ 간단하긴하네요 ~ ㅎ

하지만 그 심플함 덕에 아담한 느낌이예욤 ㅎㅎ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팥라떼가 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다음에는 ㅎㅎ

 

 

 

 

구비되어있는 음료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 ㅎㅎ

 

 

쿠키 괜찮아 보이더라구요+_+ 우와우와...ㅎㅎ

 

 

구석에 가니 사장님 명함과 스티커가 있었어요 ㅎㅎ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 스티커 +_+ ㅋㅋ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 ㅋㅋ

함께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더치커피 +_+ 자세한 설명이 함께 있네욤 ㅎㅎ

 

 

1층 느낌이 다양한 ~ 색이 조화롭다라는 느낌과 자꾸 있고 싶은 다락방같은 느낌이였어요~

 

 

무려 2층까지있는 커피공장 ㅎ

 

2층에 물도 배치되어있어요 ^^ ㅎㅎㅎ

 

 

2층에도 왠만큼의 공간이 있고 아래보다는 약간은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 ^^ ㅎㅎ

공부하기에 되게 괜찮을 것 같아요 ! ㅎㅎ

 

전체적으로 괜찮더라구요+_=ㅎㅎ

 

 

 

민트가 정말 잘어울리죠 ^^ ? ㅎㅎ

 

가오동에 오신다면 꿈꾸는 커피공장 한번 들려보세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