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선화동 파레트/카페 파레트/선화동 카페 파레트/cafe The palette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중구 선화동 파레트/카페 파레트/선화동 카페 파레트/cafe The palette

by 다재다능르코 2013. 10. 30.
반응형

 

선화동에는 괜찮은, 카페가 어디없나 검색검색하다가 ^^

호수돈여고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두군데나 있다는 걸 발견 !

그래서 둘중 한곳으로 먼저 ~ 갔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다 내꺼하고 싶은 !

 

맛집 /멋집노트 33번째

"대전 중구 선화동 카페 파레트/The palette"입니다.

 

 

이름 그대로 간판에도 ^^ 파레트가 있어요 ,

밖에서 보아도 - 소품들이 가득한 !

 

 

들어갔는데 ~ 우와+_+

다가지고싶다라는 느낌이 똻!!!!!!!!!!!!!!!

 

 

 

정말 평소에 볼 수 없는,

소품들이 가득가득하더라구요 !

 

 

진짜 그대로 가져가고싶더라구요 +_+

 

 

애니메이션 캐릭터부터~

여러가지 소품들이 참으로 좋더라구요 !

 

 

 

무....무서운 아이템도 있어요.

그...그래도 파레트 카페에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어욤 ㅋㅋ

 

 

흐앙 ㅠ 스머프가 정말 넘 귀엽더라구요 ! ㅎㅎ

 

 

책들도 굉장히 많아요 ^^**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꼭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깽이/ㅁ//

 

토이스토리 / 슈렉 등 애니메이션 피규어들이 정말

아기자기한게 정말 다 갖고싶더라구요 ㅠㅠ

정말 하나하나 구경하여보세요~

 

 

인테리어마저도 마치 파레트라는 카페이름처럼

그림같아요 ~ ㅎㅎ

 

 

특히 반해버린,...........조각미남 ㅋㅋ

 

 

냉장고가 정말 탐나는 아이템중 하나더라구요 ?

 

 

take out 컵속에 그려진 그림 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구경을 간단히 하고 테이크아웃해왔는데,

아이스의 경우 봉지로 해주더라구요 우어우어,

 

정말 파레트에 한참 반해서 와버렸네욤 ㅎㅎ

★지도첨부 !

 색다른 소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고 싶다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