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오동 카페 브라우니]"모던함과 심플함이 공존"가오동 카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가오동 카페 브라우니]"모던함과 심플함이 공존"가오동 카페

by 다재다능르코 2013. 12. 12.
반응형

우체국에 보낼 것도 있고, 팔찌도 보내러 가면서

우체국 갈때마다 호시탐탐 노려보았던

"브라우니 Green Brownie"카페에 혼날 것을 각오가 후다다닥

들어가보았습니다.

 

눈과 함께 가야했던 우체국 ㅋ

차가운 손도 녹일겸 ! Brownie 카페에 가보았어요 (두근두근)

 

맛집 /멋집노트 36번째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 브라우니 Green Brownie"입니다

 

 

 

 

모던함이 느껴지는 디자인,

사실 처음에 멀리서보고 레스토랑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러다가 예전에 오픈한다는 광고가 생각나서 !

아맞다 ! 이렇게 생각하고 찾아가보았습니다 ㅎㅎ

 

 

커피&브레드라는 타이틀을 가진 카페 답게 ^^ 한쪽에 빵코너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실 몇개의 빵을 먹어보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 이런편은 아니지만,

맛은 꽤 있더라구요 !

 

카스테라 ! 입니다 ㅎ

군침이 어찌나 돌던지, 어린시절 먹던 카스테라 느낌인 것 같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와인식빵도 있더라구요 ㅋㅋ 혼자 오............신기하다 라고 생각하며,

먹으면 취할라나? 라는 요상한 생각을 해보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한점은 빵에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기에 4-5일 이내에

곰팡이가 생긴다는 점이였습니다 ^^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ㅎㅎ

 

 

한쪽에 마련된 셀프데스크 !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심플해서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이더라구요 .

 

 

커피&브레드가 어울리는 디자인 ㅎㅎ

처음에 보고 뭐지 뭐지하다가

제빵왕 김탁구가 생각난 1인이네요 ㅎㅎㅎ

 

내부는 넓은 편이고 아늑하기까지 합니다.

조용한 편이라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

다음엔 꼭 와서 오랜시간 공부해야지가 절로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케이크도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다 먹어보고싶엇지만,.......................ㅜㅜ 또르르...

 

 

 

친환경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대요+_+

그래서 가격은 초큼 있었나봐요

웰빙웰빙 ㅋㅋ

 

 

마카롱도 있고,

디저트 메뉴들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

 

 

주문하는 곳이 넓더라고요^^ 여유가 있어보여요 ㅎㅎ

 

몸을 따뜻하게 하려고 !

take out해왔습니다 ㅎㅎ

 

히히................디저트도 맛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