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은행동 맛집/대전 중구 은행동 봉대박/은행동 봉골레 스타게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은행동 맛집/대전 중구 은행동 봉대박/은행동 봉골레 스타게티/

by 다재다능르코 2014. 2. 22.
반응형

 

 

가격도 맛도 -

괜찮았던 ! 봉대박 봉대박 !

 

맛집 /멋집노트 38번째

"중구 은행동 맛집 봉대박 스파게티"입니다.

 

아는 동생들 덕에 가보게 된 봉대박 스파게티 ^^

 

 

 

봉대박은 2층에 있어요 '-'*

 

 

쁘띠코스도 준비되어있는데요 ~

4,900원에 -

마시멜로와 크로와상과 봉대박 스파게티와 눈꽃 샤베트까지 '-'

꼭 한번 먹어보세요~ ㅎ

 

 

봉대박

봉골레 스파게티

대박날까요? 라는

현수막이 -

저를 반기는군요 ㅎㅎ

 

 

주문을 하자 마자 나온 ~

마시멜로우 -

'마시멜로 이야기'한참 유행할때 사람들이 마구마구

맛있을것 같다고 많이 들었는데 실제 먹어보니.............................

응?

 

저하곤 안맞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가게는 넓고 자리도 많아욤 '-'ㅋㅋㅋ

 

 

가격이 은행동이라는 걸 감안하면 비싼 편이지만 '-'

그래도 둘이서 하나를 시켜도 먹을만하더라구요 ^^ㅋㅋ

 

 

크로와상이 나왔네욤 ㅋㅋ

 

 

음료도 시켰어욤 ㅎㅎ

 

 

.................스파게티와 설렁탕의 ?

조합 ?

국물이 정말로....설렁탕 맛이 나서 두둥 ?ㅋㅋㅋㅋ

 

 

그리고 설렁탕과 함께 나온 사랑밥입니다 ㅋㅋㅋㅋ

사랑밥이라길래

뭘까했더니 하트 모양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빠네빠네 '0'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빠네 '-'

칼로리......................................ㅎㄷㄷ이지만

잊을 수 없는 빠네....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게 보이죠 ?ㅎㅎㅎ

 

 

이것은 동생들을 위해 시킨

"인절미 피자"인데요 ?ㅎ

오........................................................

 

맛납니다.

꼭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눈 꽃 샤베트 까지 ~

오호 '-'**

 

 

지도첨부합니다 :-)

 

성심당 근처에 있어요 ~

스파게티가 먹고싶다면 한번 먹어보세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