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탄방동 갈치 맛집]"제주의 맛과 향을 느끼다"고등어/갈치/생선 맛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대전 서구 탄방동 갈치 맛집]"제주의 맛과 향을 느끼다"고등어/갈치/생선 맛집

by 다재다능르코 2014. 8. 21.
반응형


깔끔한 고등어와 갈치, ^^

생선 좋아하시거나 입맛없을때 한번 가보세요 ~

 

맛집 /멋집노트 40번째

"탄방동 맛집/ 대전 서구 탄방동 제주뜰향갈치전문점"입니다.

 




언니의 생일인데 언니가 입맛도 없다고 해서 ^^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생각이 나서 찾아온 

"제주뜰향갈치전문점"


들어서서 보는 식당은 매우 깔끔하다 !

그래서 첫인상조차도 행복하다 /ㅁ//






추천을 받아서 온 곳이였기에 믿고 왔는데 ~

뭐먹을까 하다가, 제주뜰향 수정식으로 정해서 먹기로 결정 !! ㅎㅎ




시작메뉴에서부터 '회무침'이 먼저 나온다.

그릇도 이쁘고 맛도 있고 - 계속 먹고싶은 느낌 ㅋㅋㅋ 



기본찬들이 나오는데 '-' 좋아하는 것들 나와서

기분좋아져쓰 ~~~



황도 행복............

하트3



콩 콩 콩. 까먹는 재미가 있당 ㅋㅋㅋ 



비린내가 없어서 먹기에 좋더라구요 ~

건강에 좋다고 하니 /ㅁ// 우걱우걱 먹어봅니다 ㅋㅋㅋ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떡이 나오는데,

헤헤 '-' 먹고 먹고 먹고

끝없이 먹는데....


다른 반찬 나올때마다 하나씩 호로록

호로록


이국주씨 못지않게 ㅋㅋㅋ

한손으로 먹고 ~ 두손으로 먹고 ~ 두그릇이네 ㅋㅋㅋ



아, 이건 진짜 호로록 ~호로록 ㅋㅋ대박임

꽃게랑 녹색홍합이랑 소라랑 ㅠㅠ 



소라는 정말 - '0' 담백하고 매우 좋아요 ~



마지막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회가....? ㅎㅎ

먹으면 정말 끝내주는 ㅎㅎ




이제 메인메뉴 !!!!!!!!!!!!!!!!!


갈치와 고등어 반반조림 /ㅁ//

꼭한번 가보세요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16

042-471-67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