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대흥동 맛집/대전 중구 대흥동 봉봉분식/은행동 봉봉분식/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대흥동 맛집/대전 중구 대흥동 봉봉분식/은행동 봉봉분식/

by 다재다능르코 2013. 10. 25.
반응형

하트3

평범한 분식집은 가라 ~

대흥동에 가면 ! "지하에 자리한 큰 ~~분식점이 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난 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

봉봉분식 !!!

 

맛집 /멋집노트 30번째

"중구 대흥동 맛집 봉봉분식"입니다.

 

 

어릴적부터 신나게 먹어도 ~

질리지 않고 항상 생각나는 >_<)/ ★

 

 

 

 

지하에 있지만 상당히 넓은 봉봉분식이예요~~

 

 

인테리어보면서+_+ 우와, 진짜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

콜라/사이다 시계였어요 ㅎㅎ

포크와 수저도 깨알같죠?

 

푸짐하지요?

우동이랑 떡볶이랑 오징어튀김을 시켰는데요 ㅎㅎ

 

 

우동+_+ 맛나요 맛나~

 

쓰는 동안에도 ㅡ 허허허허..........

또먹고싶다요

 

 

떡볶이는 깔끔하죠 ?

적당합니다. 아주 맵지도 않구욤 ~

 

제일 충격적 ㅋㅋ 양에 놀랐다죠 ㅋㅋ

일반 생각하면-__튀김이렇게 생각하면 몇개 안되는데..

봉봉에선 가득합니다... 잘생각해서 !!+_+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ㅡ 저는 다먹었지만 ?ㅋㅋㅋ

 

확대샷 !

엄허/ㅁ// 넘 맛있게 생겼죠 ?ㅎ

 

저는 신나서 떡볶이에 찍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지도첨부!

문의사항은 ㅡ 요기로 ?ㅎㅎ

042-301-6678

대흥동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꼭 와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