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카페 모리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카페 모리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3.
반응형

 [愛/카페/멋집]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카페 모리

 

가오동 카페 !

책을 좋아하고,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적극 추천드려요 !

 

맛집 /멋집노트 26번째

"대전 동구 가오동 카페 모리"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언니가 추천해준 괜찮다는 카페 모리 !

 

 

순수 자연커피라는 +_+....

매력적인 문구가 보이네요~ ㅎㅎ

 

 

사진이 어둡게 나왔어요

슬프네요. 분위기가 참좋은데, 뭐라고 설명할 길이 없네욤 ?

 

 

언니는 몇번이나 낚였다던 강아지 인형 ,

사실 잘 보시면 -

숨까지 쉬는 디테일함을 가지고 있는 강아지 인형이라서요 ~

많은 분들이 깜짝 놀란다고 ㅎㅎ

 

 

 

카페에 오면 좋아하는 것중 하나인 요 ! 냉장고 ?ㅋㅋ

좋아요+_+.........

 

뭔가 분위기 있어요, 요런게 집에 있다면 소원이 없네욤 ㅎㅎ

 

 

사진만 보아도 깜짝 ?ㅎ

 

 

 

카페 모리는 상당히 넓은 편이예요+_+

그리고 책상도 좋구요 ~

나름 매력 만점이랍니다 ㅋ

 

 

책이 정말 많더라구요+_=ㅋㅋ

카페 모리에 책을 가져오면 음료 할인이 있어요 ~

 

 

 

서울에서 갔던 카페에서도 있던+_+

달팽이 모양 서재 -

모리에도 잇네요 ㅎㅎ

 

 

아메리카노가 길어요 ~

그리공+_+............

떡 .....캬오 ! ㅎㅎ

맛나요 :-)

 

 

 

역광이 났네요 +_+

카페 모리에는 ~

좌식석도 있어요 ~ ㅎㅎ

 

 

 

그리고 먹은 딸기 빙수 .................

아, 앞으로 빙수를 먹을 곳은 모리 !!!!!!!!!!

 

볼거리도 많으니 -

꼭 한번 가보세요 ^^ ㅎㅎ

 

고고

 

* 진타이 근처예요+_=

(진타이는 베트남 쌀국수 식당: 포스팅참조 http://booklikedream.tistory.com/282)

역시나 가오중학교쪽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