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대전 서구 롯데백화점,TGIF,저렴하게 먹은 TGIF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대전 서구 롯데백화점,TGIF,저렴하게 먹은 TGIF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1.
반응형

 

[愛/대전/맛집] 대전 서구 롯데백화점,TGIF,저렴하게 먹은 TGIF

사실 평소에 ~ 레스토랑 외식을 잘 즐기는 편은 아닌데 -

아는 동생이 롯데계열사 직원들에게 준다는 ~

TGIF 쿠폰이 생겨서 ㅡ 저렴한 가격이 먹게된 세트+_+ 

단돈 21000원에 먹게된 세트 구경한번 해보시렵니까?ㅋㅋ

아는 동생덕에 호강을 해봅니다 ~ 캬캬캬, ㅎ

 

맛집 /멋집노트 24번째

"대전 서구 롯데백화점 TGI.F"입니다.

 

 

 

엄허.. 음식만 찍으려고 했는데, 제가 벗어둔(?)

핸드메이드 팔찌 최강치 팔찌도 보이네요 ㅋㅋㅋ

 

주문을 하니 기본메뉴로

빵/스프/샐러드와 음료수 2잔이 나왔네요 ^^ㅎㅎ

 

맛나보입니다+_+

 

 

 

담백한 맛입니다, 사실 저 동그란...치즈? 버터? 발랐는데 ㅋㅋ

모르겠습니다. 담백한 빵은 그냥 아래보이는 스프에 찍어먹는게 더 맛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아는 동생이 요리학과를 전공해서 그런지 알려준건데 ㅎㅎ

요 스프는 브로콜리스프인데 -

이런 스프같은 경우에는 '-'

 

스테이크/ 립 옆에 데코를 하고 남은 작은 브로콜리같은 걸로 끓인다고 하더라구요.

(브로콜리는 버릴게 없네요+_+)!!

 

 

 

* 가든 샐러드 *

기본 샐러드라 그런지,

건강해지는 맛이 났습니다 ㅋㅋㅋ

 

 

 

*텍스맥스 앤 치즈*

 스테이크보다 절 더욱 설레게 만든...

위에는 마법의 스프같은 가루가 있고+_=

나초같은 과자와

치즈/고기/토마토 등이 어울어져서.......

자꾸 먹을 수 밖에 없는

 

 

*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

고기가 연해요 ~ 밥은 그냥 먹으면 별로던데 -

스테이크 소스와 함께하니 조큼더 괜찮았어요+_=ㅋㅋㅋ

 

 

이 모든게 -

부가세까지 포함한 21000원이였어요+_+ㅋㅋ

 

 

롯데계열사라 그런지, 훗...................

이래서 큰 회사를 취직해야되는가 봅니다 ㅋㅋㅋㅋ

 

어쨋든 ^^ 맛있었어요 !!

 

* 대전에는

TGIF가 둔산동과 롯데백화점에만 있어요+_+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