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카페/멋집] 대전 유성구 궁동 카페/노네임/노네임 카페/요거트 빙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카페/멋집] 대전 유성구 궁동 카페/노네임/노네임 카페/요거트 빙수/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14.
반응형

 

 

맛집/멋집 노트 21번째

궁동에서 아는 동생을 통해서 ㅡ 알게된 노네임 카페 ! '-'

처음엔 사실 사람이 많다고 하길래...? 응? 했는데 -

가서 완전 반해서 돌아온 '-'...................* 노네임 카페!!!

 

 

 

이층입니다 이층 ㅋ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ㅡ

궁동 소비자 마트 근처에 있어요^^

간판을 잘 보셔야해요~~~

 

 

올라가는 계단이 상당히 '0' 빈티지스럽습니다 ! ㅎㅎ

 

 

 

시험기간 이였던 지라 공부하고 있는 지인 '-'ㅎㅎㅎㅎ

 

 

 

메뉴판도 상당히 빈티지해요 ^-^ ㅎㅎ

 

 

노네임엔 공부하러 온 사람들도 많고 ㅎ

1인 착석 가능한 자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참 좋은 것 같아욤 ㅎㅎㅎ

 

 

................홈메이드 메뉴

다 먹어보고싶었는데.....ㅋㅋ

브레드푸딩+_=.............................

요리

 

 

 

제가 앉은 테이블에는 '-' 요로코롬 스탠드

진짜 집중해서 공부하기가 좋더라구요 ^^ ㅎㅎㅎ

 

 

짠 !!

이것이 바로 브래드푸딩 ㅡ

사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아 빠져들어서 폭풍흡입을 하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

넘 맛있어요...........

또갈거예요 ~~~~

 

 

이것은 무려 /ㅁ//

요거트 빙수 ~ㅎㅎ

치즈케잌이....있는 ㅜㅜ

요거빙수 사랑합니다...ㅋㅋ

 

 

 

히힛 - 노네임 좋아요 ~ ㅎㅎ

 

 

포크까지 사랑스러운 ........

노네임

 

★ 위치첨부

랄랄라라라라 ㅡ 궁소마(궁동 소비자 마트) 를 찾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