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대전/맛집] 대전 동구 가오동 맛집,진타이 베트남 쌀국수
본문 바로가기
♪ 르코X알아두면 도움되는/♩맛집&카페

[愛/대전/맛집] 대전 동구 가오동 맛집,진타이 베트남 쌀국수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20.
반응형

[愛/대전/맛집] 대전 동구 가오동 진타이 베트남 쌀국수

 

먹을 것만 찾으면 신이나는 희동이는 가오동에,...

사실 평소 가보고 싶었던 카페를 검색해 놨다가...

그곳에 가려고 갓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_-..........휴가기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간거 먹을 것을 찾다가 발견한 가오동 진타이 베트남 쌀국수

(베트남 쌀국수, 맛있을 것 같아서 '-' 후닥 들어가보았네요)

 

맛집 /멋집노트 23번째

"대전 동구 가오동 진타이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외관은 사실 겉에서 보아도 깔끔한 편이구요.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 ~

 

 

 

식당에서 빠질 수 없는 건 시간인데 ^^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식당도 깔끔한 편이예요 ^^**

주방이 훤히 보이는 믿음직한 느낌이네요 !

 

 

 식당 '-'들어오는 유리에도 친절히 가격을 써두었어욤 ㅎㅎ

사실 이건 좋은 거 같아요. 사실 들어가려고 생각하다가도 ~

비싸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잖아요 ~ ㅎㅎ

 

 

메뉴는 '-' 특이하게도 ~

일반 / 특 요런식으로 사이즈가 있어서 -

두 사람이 와서 큰거 하나를 시키고 다른걸 시켜도 되서 좋은 것 같아요.

보통 2인분 시키면 +_+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으니까요.ㅋ

 

 기본반찬입니다+_+

 

 양파 +_+ 이거 좀 별나게 맛나더라고요~ ㅎ

짱입니다요 !

 

 

 담백한 편이였어요 ~ ㅎ

처음오고 익숙하지 않다고 하니 -

주문받으시는 분이 추천을 해주셔서+_+

냅다 골라서 시켰는데 ~ 괜찮았어요 ㅎㅎ

 

 ......... 쌀국수보다 더 반했던,

팟타이 !

꼭 한번 먹어보세요 +_+우어우어 ♥♥

 진짜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_+...

 

15800원정도 들었는데+_= 후회없이 먹고왔습니다.

가오동이 조금 멀긴 하지만 ~

 

맛난 음식 먹고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

 

 

 

 

 

★ 위치첨부

가오중학교 근처랍니다 ^^

이색맛집이니 한번쯤 가보세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