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년네트워크] 청춘문화Bar, 마음 따뜻해지는 후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대전청년네트워크] 청춘문화Bar, 마음 따뜻해지는 후기

by 다재다능르코 2017. 11. 30.
반응형

사실 청춘문화Bar를 준비하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고, 급하게 준비되어지는 행사였기에 잘될 수 있을까를 가장 많이 고민했습니다.

행사를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과정부터 섭외, 진행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이 모든 힘든이 싹 사라지게 만든 건 함께해주신 공연자분들과 전시작가님들의 따뜻한 응원과 진짜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것과 그 추운날 모든 추위를 뚫고 나타난 대전시민분들과 대전청년분들이였습니다 :) 









모든 행사가 끝나고 많은 분들이 후기를 작성해주셨어요 !

모든 분들이 즐거워하시는 표정이라, 준비한 저희도 행복했답니다 :)





마음을 따뜻하게 한 후기를 만나볼까요?

(내용이 참 따뜻해서, 사회자이자 분과장인 다재다능르코가 아직도 후기지를 가지고있다는 후문이...ㅎㅎ)

정말 모든 분들의 후기가 좋았지만, 다 올릴 수 없는 점을 양해드립니다 ㅠㅠ




다양한 예술에 취하신 분들~



'





추워서 힘들었는데 마음과 몸을 녹여주어서 좋았다는 분들~






매달 공연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신 분들 +_+










타지(서울,세종,용인 등)에서 와주신 분들 +_+!!




학교에서 각박하게 지내느라 힘들었던 시간에 힐링이 되었다는 대학생 ^^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는 분 ^^







청년예술가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분들 ~






생일이였는데, 생일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이야기해주신 분+_+!!





마음의 위로, 힐링이 되었다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 




이렇게 후기들을 받으니, 더욱 뿌듯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

2017년 대전청년네트워크 문화예술분과의 

"청춘문화Bar"였습니다 !! 



와주셨던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행사 후기영상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