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독서]책장정리_책장공개 ! 책책책읽읍시다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생각메모

[愛독서]책장정리_책장공개 ! 책책책읽읍시다

by 다재다능르코 2013. 3. 13.
반응형

 

 

 

 

 

어릴적부터 좋아했던 독서습관은 한권한권 결국 책을 모으고,

그동안 인터넷에 서평을 쓰면서 수많이 받은 책들은 이제 자리가 없어서 둘 곳이 없을 정도로

가득 - 진짜 보물중의 보물이 되었다. 어디로 이사를 가도 두고갈 수 없는 나의 책장이다!

 

 

 

막 꽂혀있는 것 같이 보여도 책장이 나름 정리되어있다.

나의 책장 정리법은

위에는 한국소설/외국소설/자기계발서/재태크&경제/영어/문학/종교 등

나름 서점처럼 정리하려고 애썼고,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칸에는 나름 좋아하는 도서들을 모아두었다.

사실 이거말고 책장은 하나 더있는데, '-' 그건 나중에 공개하도록 해야지/ㅁ//

 

 

나만의 책장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 ㅎ

저 책장 몇년전에 산건데 되게 나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

 

한번더 책장정리할 날이 곧 와야할 것 같아요. 자리를 찾지못하는 책들이 어느새 또 많아졌네요.

서평을 쓰러 또 떠나야겠습니다 /ㅁ//ㅋㅋ

 

 

----------------------------------------------------------------------

★북드림:꿈꾸는 서재★

http://booklikedream.tistory.com 

 

 

▲△ 클릭클릭, 당신의 클릭한번이 ^^제게는 꿈이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