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든 화장품]아빠가만든화장품 미백화장품 하얀꽃라인 5종"우왓, 나도 백설공주처럼"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아빠가 만든 화장품]아빠가만든화장품 미백화장품 하얀꽃라인 5종"우왓, 나도 백설공주처럼"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6.
반응형

 [아빠가 만든 화장품]아빠가만든화장품 미백 하얀꽃5종"우왓, 나도 백설공주처럼"

 

** 일단 밝혀 드리면, 저는 정말 뷰티는..............

스킨과 로션과 수분크림, BB크림, 썬크림 외에는 이름도 헷갈려하는

뷰티엔 쌩초보 26살 여..........입니다.

슬퍼2

 

 

택배가 정말 빠르더라구요 ㅋ 진짜 깜짝 놀랐어요 저 ㅋㅋ

 

 

제가 주문한 미백라인이 보입니다........캬캬캬

사실 처음에 주문할 때에도 ..

손을 (ㅎㄷㄷ...)하면서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워낙 패션 뷰티에 약한 사람이다보니,

내가 과연 이걸 사서 다 쓸 수는 있을까라는 막연함때문이였죠.

 

 

근데 첫 주문하면서도 ^^ 가입해서 받은 적립금으로 주문했는데,

주문을 하니 날아온 아빠의 정성어린 편지ㅡ 정말 새심한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연히 알게되었지만 저에게는 행운이 아니였나 싶네요 신나2

 

 

추석기념으로 ^^

주문한 상품이라서 ~ 화장솜이 숑하고 날아왔어욤 ㅎㅎ

 

 

 ??

뭐가 이렇게 꽁꽁 싸매져있는가 라는 생각도 잠시든 뾱뾱이 ㅋㅋ

 

 

제가 주문한 화장품들이 보이네요 ^^ ㅋㅋ

 

 

이 스티커 보관할뻔 ㅋㅋ

너무 귀엽죠 ?ㅎㅎ

 

 

짜짠 ! 이게 바로

아빠가 만든 화장품 미백화장품인 !

하얀꽃라인 5종세트 !

 

 

한번에 모아두니 저 왠지...........

부자된 느낌 ,

아 화장품을 소유한다는 게 이런느낌이구나 라고 느낀 1인 ㅋㅋㅋ

 

 

아는 동생이 미니 수납장을 준 것을 이렇게 화장대로 용도 변경 ㅋ

옆에 택배온 박스는 화장솜 버리려고 그대로 두었어요.

워낙 뷰티 초보라 순서 안까먹으려고 붙여두었어요+_+ㅋㅋ

 

낮과 밤에 바르는 순서 !

 

화장품 어떤지는 차근차근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젠 이뻐져야겠어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