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추천/더치커피] Handium 핸디엄 더치커피워터/더치커피워터/핸디엄/더치팝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추천/더치커피] Handium 핸디엄 더치커피워터/더치커피워터/핸디엄/더치팝 만들기

by 다재다능르코 2013. 10. 25.
반응형

 

 

 

얼마전, 페북을 하다가 발견한 더치커피워터 !

이벤트에 엇 ? 하는 순간 행운의 50명이 된 1인이네요 -

 

 

 

 

아이 신나라, 오메불만 기다리던 더치커피워터가 !!

드디어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_+!

 

 

"택배왔던데? 라는 말에,

"진짜~~~~?"라며 달려간 1인입니다 ㅋㅋㅋ

 

 

꺄아...박스에 딱맞는 더치커피워터 !

하트3

 

 

열심히 꺼내면서 사진을 찍어둡니다 /ㅁ//

 

 

 

우왕우왕.....6개나 들어있다니 정말 감격적

사랑해4

핸디엄 사랑합니다 !

 

 

디자인이 깔끔해서 코끼리 미니어쳐와 상당히 잘 어울리죠 ?

자랑하기 ,

더치커피워터는

오리지널과

다크 프리미엄이 있더라구요 !

 

 

오호 SUGAR& FAT FREE !!

좋네요 ?ㅎㅎ

칼로리까지도 잘 나와있구욤~

 

 

 

더치커피워터는 "케냐산 커피추출액"으로 되었더라구요.

유통기한도 ~ 적혀있답니다 :-)

 

앗 핸디엄 로고도 보이네요!

 

 

디자인이 정말 이뻐서+_+ 병으로 뭔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우오오오~

 

 

짠짠 먹을거예요 먹을거예요+_+

 

오리지널 같은 경우는 맑은 색이예요 ! ㅎ

연한걸 좋아하고 깔끔한걸 좋아하신다면, 정말

핸디엄 더치커피워터 추천합니다 :-)

 

다크 프리미엄은 조금더 색이 찐하구요 ,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먹는 더치커피 정도더라구요 !

 

더치커피워터는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_+우와우와,

 

[아, 문득 생각이 든 페북 ! 더치팝]

 

 

페북에서 보았던 더치팝 레시피 엄허엄허 /ㅁ//

어찌할까를 정말 고민했는데.....밤에 봐서, 탄산수를 구할 수 없엇는데 -!

엇 ! 눈에 띄는 사이다, 탄산이니까 괜찮으려나 하고 준비 ㅋㅋ

 

 

뭔가 두근두근 !

 

다크 프리미엄을 붓습니다 +_+

 

사이다를 넣어봅니다+_+야호 ㅋㅋㅋ

더치팝 더치팝 되려나 ?

 

기포가 올라옵니다 !!!!!!!!!!!!!!

우왕 !!!!!!!!!!

헌데, 맛이 맥콜.......ㅋㅋㅋㅋ

 

역시, 탄산수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더치커피워터덕에 정말 행복했어요 !

핸디엄 사랑해요 !

 

"다음엔 꼭 더치팝을 성공시켜봐야겠어요" 히히 ,

 

 

이벤트가 가득한, 핸디엄 페이스북 페이지 가보세요 !

바리스타가 알려주는 더치팝 레시피도 있답니다 !

지금 도전하세요 !

https://www.facebook.com/handiumcaf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