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공연/전시]대전 뉴욕필하모닉체임버오케스트라 내한공연_충남대 정심화홀_오케스트라 공연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문화/공연/전시]대전 뉴욕필하모닉체임버오케스트라 내한공연_충남대 정심화홀_오케스트라 공연

by 다재다능르코 2013. 9. 1.
반응형

[愛문화/공연/전시]대전 뉴욕필하모닉체임버오케스트라 내한공연_충남대 정심화홀_오케스트라 공연

 

대전에는 아무래도 오케스트라 공연이 많지 않은대요,

뉴욕필하모닉체임버오케스트라 세계 3대 오케스트라의 내한공연이라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대요 ^^ 이번에 대전에서 이루어진다고해서 ㅎㅎ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 가을이 왔음을 느끼고 있는데요 ^^

그래서 간만에 가을 힐링할 겸 친구와 오케스트라를 보러가기로 했어요

기대가 되어집니다... 히히,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비록 아주 좋은 좌석은 아니여도 그래도+_+

너무 좋아요 !

 

 

 

 

 

정말 오랜만에 가는 오케스트라 공연이라 정말 기대되고 있어요 ㅎㅎ

이번주 주말이 지나면 정심화홀에서 ^^

힐링타임을 갖게 되겠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듣고 싶으신 분은 인터파크로 가보세요 +_+ㅎㅎ

 

 

 

9월 2일 (월)

저녁 8시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 영상광고도 한번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