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공연/전시]진주 개그빅콘서트_개그빅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문화/공연/전시]진주 개그빅콘서트_개그빅콘서트

by 다재다능르코 2013. 8. 31.
반응형

[愛문화/공연/전시]진주 개그빅콘서트_개그빅콘서트

개그빅콘서트 지난번에 대전에서도 있었는데요 ^^

그때 진짜 엄청가서 웃은 기억이 있네요 ㅎㅎ

관객이 참여해야하는 시간도 있어서 꽤나 더 즐거워요 ㅎㅎ

 

 

개그빅콘서트하면 왠지 신인개그맨들이 나오는거 아니냐라고 생각하시는 사람도 많은데 ㅎ

실제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팀이 나와서 하되 하지 않은 코너들도 나오고

노래도 하고 더 많은 재미가 있답니다

인기많은 개그맨들도 와요 ㅎㅎ

 

제가 갔을때 신보라씨와 김기리씨가 나왔어요ㅎㅎ

 

 

 

전국구는 정말 재미있더라구요...ㅋㅋ

 

 

 

 

싸인회도 있고 ^^ 출인진이 스케쥴상 다소 변경된다곤 하지만 아는 개그맨은

거의다 나온답니다 ㅎㅎ

 

이번엔 진주를 찾아간다고 하네요 ?ㅎㅎ

 

9월 15일 (일)

경남문화예술회관

3시, 7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