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든 화장품]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 "블랙헤드야 사라져라 !"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아빠가 만든 화장품]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 "블랙헤드야 사라져라 !"

by 다재다능르코 2013. 11. 19.
반응형

[아빠가 만든 화장품]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 "블랙헤드야 사라져라 !"

 

 

 

 

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은 조오기에 보이는 까망뚜껑이예요+_=ㅋㅋ

블랙헤드를 관리하는 마스크팩 이죠 ~

 

 

 

 

푹푹 발라봅니다 ㅋㅋㅋ

 

 

왠 설인일까여......................... 슬퍼2

 

▲ 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 사용직후

 

 

▲ 블랙헤드 숨바꼭질 마스크팩 사용시작후 ^^

한달동안 주마다 1-2회정도 시간 날때마다 했었는데요 ~

블랙헤드가 정말 많이 완화 되었습니다.

코 주변에도 블랙헤드 있었는데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가끔 까먹고 그냥 잔적도 있는거 차고는

피부가 조금씩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욤 ! ㅋㅋㅋ

 

아만화 화이팅입니당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