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팁]특별한 지갑/지갑 추천/종이지갑/젖지않는 종이 지갑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팁]특별한 지갑/지갑 추천/종이지갑/젖지않는 종이 지갑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8.
반응형

[愛팁]특별한 지갑/지갑 추천/종이지갑/젖지않는 종이 지갑

 

지갑 지갑 지갑 노래를 부르다가 ㅋㅋㅋ

하나 장만한 지갑 +_+

특이하게도 "종이 지갑"이다, ㅎㅎ ㅡ

 

나름 에코인이 되어보려고 ~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

오픈 오픈 합니다~♪

 

두근두근 하게 열심히 생각보다

작은 손으로 오밀조밀 오픈이다 ~ㅎ

 

 

 

첫느낌 .........은

부드럽다 /ㅁ//

꺄..............물에 젖지않는다고 한게 아마

코팅을 해서인듯한 느낌을 받았다...히힛 좋아라 ^^ ㅎㅎㅎ

 

 

 

열어보면 카드를 넣는 공간도 있다.......

씬난다, ㅎㅎㅎ

 

 

나름.....................

돈을 넣어보는데...........

채워야지............................................ㅜㅜ

 

그래도 지갑생겨서.........

즐거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