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멘토 유수연의 전략형 토익입문서, 유스타 토익 베이직 Reading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토익멘토 유수연의 전략형 토익입문서, 유스타 토익 베이직 Reading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24.
반응형

 

대학생에게는 - 토익을 피할수 없는 숙명이곤 하지요,

이번에 사람들에게 스타특강쇼로 유명해진

토익멘토 유수연 강사가 토익입문서를 냈더라구요.

안그래도 스타특강쇼를 보면서 꽤나 도움을 받았던 터라

토익입문서가 출간되었단 소식에 즐거웠는대요 ^^ ㅎ

토익공부하는데에 꽤 많이 도움받아보려고요 ^^ ㅎㅎ

펴보았습니다 !!

 

 

 

 

역시 토익 Reading 에도 공부하면서 하나하나 체크해가는 기분이 좋습니다 ! ㅎㅎ

하나하나 단기공부를 하고 있어서 30일 플랜에 먼저 체크중이긴한데 -

차근차근 60일 플랜을 채워봐야겠습니다 ㅎㅎ

 

 

테스트 공간이 있어서 실제로 지금 내가 공부한 것을 익혔는지 해볼 수가 있습니다.

기초공부를 하다보니 느낀건데, 다 안다고 생각하는 것도 헷갈리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

 

 

연습문제도 풀어보면서 '-')/ 실력을 조금씩 쌓아보았어요.

차근차근 설명이 되어있어서 내가 무엇을 왜 틀렸는지 알게되었구요 ^^

 

 

 

문제풀이의 기본을 같이하면서 토익공부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전략형 토익입문서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토익 베이직을 정말 갖추고 싶은 분들이라면 정말 한번 봐서 나쁠 것 없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토익 기본서로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