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愛문화/공연/전시]대전호락호락페스티벌/프리마켓/인디밴드공연/클럽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愛문화/공연/전시]대전호락호락페스티벌/프리마켓/인디밴드공연/클럽

by 다재다능르코 2013. 7. 6.
반응형

 [愛문화/공연/전시]대전호락호락페스티벌/프리마켓/인디밴드공연/클럽

 

대전에서 락페스티벌인

호락호락페스티벌이 열리는 것 아시나요?

어제 열게 되었는데요 ^-^

 

 

많은 인디밴드들이 온다고 해서 저도 관심이 많았던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이 일회성이 아니라,

앞으로 ^^ 대전의 하나의 축제로 만들려고 준비중이라고합니다~

 

 

이번 라인업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많은 가수들이 오고 ^^

무료로 볼 수 있는 공연들도 열리고

아마추어들의 공연인 버스킹도 있더라구요 ~ ^^ ㅎㅎ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_+ ㅋㅋ

저는 이번에 프리마켓 아티스트존에서

핸드메이드 팔찌를 팔게 되었어요 ㅎㅎㅎ

 

타임별로 +_+

본인들이 듣고싶은 가수들을 찾아가는 것들 다 좋겠죠?ㅎㅎ

 

한번 놀러오세요 ~ ㅎㅎ

 

 

 

 

 

게다가 대규모 야외 오픈 클럽파티가 열려요 ㅎ

어제는 이하늘 씨엿는데

오늘은 춘자씨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춘자씨도 디제잉을 참 잘하신다고 ㅎㅎㅎ

 

 

 

 

 

이번에 아티스트 존

 

나무향기부스에서

작게 핸드메이드팔찌를 팔고 있어요 ^^ ㅎㅎ

많이들 들려주세요 ㅎㅎ

 

 

 

 

 

 

 

 

★ 위치첨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