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김기리_후기③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김기리_후기③

by 다재다능르코 2013. 5. 23.
반응형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①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②

 

개그 빅 콘서트, 다른 후기도 보러가주세요 /ㅁ//

신보라씨, 노래와 ^^

개그 빅 콘서트 팀의 흥겨운 무대가 있답니다/ㅁ//ㅋ

 

 

공연이 끝나고 나니까,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가길래 ,

뭐지 뭐지 이랬더니 ㅡ

오호 ! ^^ 싸인회를 하더라구요 ㅎㅎ

 

김기리 씨 발견 !!!!!!!!!!!!!

 

김기리 씨 , 막 사람들을 향해서 이리저리 ~

+_+)/ 인사인사 ㅎㅎ

 

김기리 씨 멍ㅡ

느낌표

 

 

김기리, ㅜㅜ 매력이 넘치지요 ?ㅎㅎㅎ

 

김기리, 'ㅁ')/ ㅋㅋㅋ

귀엽지요 ?ㅎㅎ

 

짠! 카메라 정면샷 !

캬캬캬캬캬  ㅡ

오케이하트2

매력이 넘치네요, ㅋㅋ

 

 

 

김기리, ㅎㅎ

팬을 위해 표정을 지어주는 ㅋㅋㅋㅋ

 

 

보너스)

오나미/ㅁ//

생각보다, 이쁘시던데요 ?ㅎㅎ

 

하하

김기리씨를 이리 가까이 재미있게 보았네요 , ㅎ

신보라,................씨를 가까이서 더 보지 못해서 ㅜㅜ)/ 아쉽네요 ㅎㅎ

 

 

즐거웠던 개그콘서트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