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①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①

by 다재다능르코 2013. 5. 21.
반응형

 

 

 

개그 빅 콘서트 얼마 전에 광고를 보고 !!

재미있겠다....재미있겠다 했는데 !!!!!!!!!!!!!

하트3

볼 기회가 생겨서 날아갔어요, 무려 1층에서 보게되었답니다 ㅜㅜ

(주)행복한세상에서 준비한 선물들도 오픈행사에서 마구 ^^*

날려주더라구요 ! 덕분에 분위기는 ~~~!!!!

하하

대박 ㅋㅋㅋ

 

 

티비로만 보던 개그콘서트를 직접보면 어떨까?했는데 대박 ㅋㅋㅋ깔깔깔

같이간 동생도 깔깔깔 ㅋㅋ

 

보고싶었던, 생활의 발견

신보라씨 진짜 이쁘더라구요 ㅜㅜ 노래도 잘해요 무려 ㅜㅜ

게스트가 없어도 재미있어요 ㅋㅋㅋ

김기리씨 연기가 뭐가 그리 잘하나 했더니 직접보니 알겠더라구요 ㅋㅋ

 

웃는 연기도 작렬 ㅋㅋㅋㅋ

힝.......하며 쓰러지는거 대박 웃었답니다.

김기리 乃

포텐 작렬 !ㅎㅎ

 

신보라씨는 ㅋㅋ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더니 ㅋㅋㅋ

1층에 내려와서 ㅋㅋㅋ

조인성 닮은.............(?)

아저씨를 무대로 ㅋㅋㅋㅋㅋ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게 많은 게 장점이였던 것 같습니다.

관객들이 무대위로 올라와 하나가 되는

개그 빅 콘서트 ㅎㅎㅎ

신보라씨의 노래 ㅜㅜ 대박 !!!

준비시간이 무척이나 필요하니까 ㅋ

그 중간중간 깨알같은 ㅋㅋㅋ 한번 나올때마다 하나씩........

벗고 나왔던 ㅋㅋㅋ

 

 

 못해~~~ㅎㅎ

여배우 못해~~~ㅎㅎ

그 무술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ㅋㅋ

 

 

원숭이 인형을 ㅋㅋㅋ

관객이 던져서 올려주자 마자............ㅋㅋㅋㅋ

병만이 엄마아빠 나와서 ㅋㅋㅋ

던진 관객을 가르키며 ㅋㅋㅋㅋ

명품 연기를 손보였다죠 ㅋㅋㅋ

누구였는지 되게 궁금하던데 ㅋㅋㅋ

얼굴은 안나왔어요 ㅋㅜㅡㅜ

 

 

개그 빅 콘서트 후기 !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한바탕 웃어서 힐링힐링 했네요 ㅋㅋㅋㅋ

 

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