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②
본문 바로가기
♪ 르코X기록의 힘/♩르코X경험하다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②

by 다재다능르코 2013. 5. 22.
반응형

 

 

개그 빅 콘서트 얼마 전에 광고를 보고 !!

재미있겠다....재미있겠다 했는데 !!!!!!!!!!!!!

하트3

볼 기회가 생겨서 날아갔어요, 무려 1층에서 보게되었답니다 ㅜㅜ

 

[문화/공연]대전 콘서트_개그빅콘서트_정심화홀_후기①

첫번째 후기는 눌러주세요 ^^ㅎㅎ

신보라씨의 노래가 /ㅁ//ㅋㅋ

 

 

사실 처음에는 보면서 뭘까 ?ㅎㅎ

건달들이 착하네? 막 이랬는데 ㅡ 알고보니,

정말...........노래를 잘하더라구요 ㅜㅜ

개그맨 , 개그우먼분들은 노래를 보고 뽑나봐요

 

피구왕 통키, 마리오 ㅋㅋㅋ

초딩때부터 염색하신 피구왕 통키님 ㅋㅋㅋㅋ

 

 

정말 노래하나 표정하나, 놀랍더라구요 ㅡ

섬세하기도 하고,ㅎ

재미만 있고

웃음만 있을 줄 알았던 곳에 -

감동까지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개그 빅 콘서트 ! 추천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에는 신나는 노래 ! ㅎㅎ

다들 점프 점프 ! ㅎㅎㅎ

 

 

열기가 느껴지는 개그 빅 콘서트 !

내년에 또 가봐야겟어요 ㅎㅎ

 

한바탕 웃어서 힐링힐링 했네요 ㅋㅋㅋㅋ

하하

 

댓글